한국장애인인권상위원회가 장애인 인권증진을 위한 제1회 장애인식개선 표어 공모전 ‘당신의 한 줄이 변화시키는 세상’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 인권 보장 및 차별금지를 주제로 한 표어를 공모하고 있으며, 장애인 인권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http://kodaf.k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작성해 이메일(kodaf@korea.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작품 접수는 오는 8월 8일까지며, 최종 선정작은 8월 20일에 한국장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작품은 최우수와 우수로 구분해 각 50만원, 20만원의 상금과 한국장애인인권상장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2014 한국장애인인권상’시상식 때 함께 이루어진다.

또한 최우수 작품은 ‘2014 한국장애인인권상’의 포스터 슬로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지원내용과 신청서류 등은 한국장총 홈페이지(www.kodaf.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한국장총(02-783-0067)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