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티처스는 하계방학기간 동안 케냐, 미얀마, 몽골의 교육발전을 위한 국제자원봉사단에 참여할 교사들을 모집한다.

특수교사와 일반교사들이 신청할 수 있다. 봉사단 활동은 케냐 마사이부족마을 학교지원, 미얀마 최초의 특수학급 설치, 몽골 특수학교 교사연수 등 개발도상국 교육지원 활동과 현지 문화체험 프로그램이다.

2000년 소수 특수교사들의 해외봉사활동을 시초로 교사들이 설립한 그린티처스는 교육전문 국제개발NGO로서 매년 교사들의 국제자원봉사활동과 장애학생들의 해외봉사캠프를 실시해 왔다.

또한 KCOC 정회원단체로서 현재 KOICA와 삼성꿈장학재단 지원으로 케냐와 미얀마에서 교육지원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몽골 울란바타르시와 MOU를 체결해 몽골의 특수교육 발전을 위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국제자원봉사단 참가신청기간은 오는 15일까지이며, 그린티처스 홈페이지(www.greenteachers.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부내용과 기타 문의는 그린티처스 사무국(전화 02-2088-0100, 이메일 miso@greenteachers.kr)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