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장애청소년 직업재활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공모한다.

지원은 장애인복지관·장애인직업재활시설·장애인단체로 특수학교(학급) 및 직업재활기관이 각 1개소 이상 연계되어 협약이 체결된 기관이면 가능하다.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장애청소년직업재활지원사업 수행기관 신청서 및 계획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관련서류를 5부씩 준비해 오는 20일까지 이메일(joyjoykj@koddi.or.kr),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개발원은 이달 말 서류 심사 결과를 개발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2월 중 현장심사 및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심사 후, 2월 중순 장애청소년직업재활 사업이 활성화되어 있거나 수행능력, 실현가능성 등이 높은 6개 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관은 2월 말 공모사업 관련 교육을 받고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직업상담·평가, 적응훈련, 지원고용 등 장애청소년에게 직업재활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사업 공모에 관한 기타 문의는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업재활팀(02-3433-0732)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