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9일 목동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0회 전국지체장애인대회 및 전국체육대회’에서 전국 5,000여명의 지장협 회원들이 운동장에 정렬해 있는 모습.

국내 최대 장애인당사자조직인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중앙회장 김정록, 이하 지장협)의 16개 시·도 협회 임직원 및 회원 간의 상호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기 위한 '2011 전국지체장애인체육대회'가 오는 10월 7일 오전 11시 서울 양천구에 소재한 목동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전국 16개 시·도 협회 임직원 및 회원, 자원봉사자, 진행요원 등을 포함해 총 10,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회식, 체육경기, 시상식, 폐회식 순으로 진행된다. 체육경기에서는 단체줄다리기, 육상 400m 릴레이, 휠체어 250m 릴레이 등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전국 각지에서 모인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이벤트 행사', ‘식전·축하 공연’ 등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 및 권한은 저작권자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에서 매월 발행하는 장애인신문 '새보람'에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