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11월 대방동 여성플라자에서 열린 16회 RI KOREA 재활대회 모습. ⓒ한국장애인재활협회

한국장애인재활협회(회장 이상철)가 제17회 RI KOREA 재활대회 자유주제발표작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장애관련 실무자와 대학생들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유용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교류의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응모대상은 장애인관련 기관에 근무하는 실무자 및 연구원, 또는 장애인관련 전공 석·박사 과정생 이나 수료생이며 주제는 장애인 복지·인권관련 자유주제다.

원고는 워드프로세서(한글2002 이상)나 파워포인트(Microsoft PowerPoint)로 작성하되 최대 20쪽을 초과할 수 없다.

응모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11월 9일까지 자유주제 신청서 1부와 원고를 전자우편(gukbu2002@empal.com)으로 보내면된다.

공모 당선자에게는 소정의 원고료와 오는 11월 26일 RI KOREA 재활대회 자유포럼에서 발표 기회가 주어진다.

공모작은 오는 11월 11일 협회 홈페이지(freeget.net)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RI KOREA 재활대회는 장애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고 학문과 현장의 흐름을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장애계 대표적 학술대회로 이번 17회 대회는 오는 11월 25일~26일 양일간 대방동 서울여성플라자에서 진행된다.

문의: 전화 02-3472-3556 한국장애인재활협회 기획팀 RI KOREA 담당자

-전 국민이 즐겨보는 장애인 & 복지 뉴스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인터넷장애인신문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