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서울병원이 2016년 초 (가칭)국립정신건강센터로 새롭게 문을 열며 주민 친화적인 애칭을 공모한다.

국립서울병원은 그 동안 중증정신질환 치료에 치중해왔던 것에서, 국가 정신건강관리체계 구축, 정신건강연구, 공공정신건강 서비스 및 의료 확대, 대국민 정신건강교육 등의 업무로 역할이 확대되고, 새로운 기관으로 개원할 예정이다.

국립서울병원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광진구 주민을 포함해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은 국내 및 국외에서 사용하지 않은 명칭으로 발음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우며 친근한 의미를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12월 4일까지며 당선작에는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애칭과 애칭의 의미, 성명, 연락처, 이메일, 소속 및 주소 등을 명기하여 메일(naming@x4design.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애칭은 설립추진위원회 검토 및 전문가 자문을 거쳐 최종 결정하게 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대행사인 엑스포디자인브랜딩(전화 549-5048)로 문의하면 된다.

{공고}2016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