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전국사회복지대학원총연합회장에 당선된 정원석씨.ⓒ에이블뉴스

제7대 전국사회복지대학원총연합회장에 한국장애인녹색재단 중앙회장인 정원석씨(만 53세)가 당선됐다.

전국사회복지대학원총연합회는 우리나라 사회복지계를 이끌어갈 사회복지대학원생들에게 사회복지인으로서의 비젼을 제시하고, 각 사회복지대학원의 상호발전과 사회복지 관련분야의 학술연구로 사회복지 학문발전에 기여하는 단체다.

제7대 회장으로 당선된 정씨는 오는 4월1일부터 2년간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

정씨는 숭실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 녹색지도자 최고위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포도원복지센터 원장, 명지사회복지실천가협의회 대표회장, 서울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 서울장애인희망포럼 상임대표,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자문위원,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장 등을 맡고 있다.

정씨는 "성장기를 맞고 있는 전국사회복지대학원총연합회는 회원의 다양한 목소리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강력한 리더십이 필요하다"며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전국사회복지대학원총연합회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