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지난 2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19 스페셜올림픽코리아의밤 및 시상식 행사를 진행했다.ⓒ스페셜올림픽코리아

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지난 23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19 스페셜올림픽코리아의밤 및 시상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고흥길 회장과 스페셜올림픽코리아 나경원 명예회장을 비롯하여 한국장애예술인협회 방귀희 회장 등 장애인단체, 유관기관에서 약 200여 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2019년 한 해 동안 발달장애인 스포츠 및 문화예술 발전에 공로를 세운 개인과 단체를 대상으로 22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됐다.

특히 지난 11월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INAS 글로벌게임에 참가해 수영종목에서 금 1, 은 1, 동 5개 등 7개의 메달을 획득한 조원상 선수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페스티벌에 참가해 한국 발달장애 아티스트의 위상을 알린 윤용준, 이태양, 황산하 군이 진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행사를 주최한 스페셜올림픽코리아 고흥길 회장은 “올 한해도 많은 분들의 도움과 사랑을 통해 발달장애인들의 스포츠 및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발달장애인들이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