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 전경. ⓒ에이블뉴스DB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 이하 장애인체육회)가 오는 29일까지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 원장을 공개모집한다.

이천훈련원장은 훈련원운영계획 수립 및 사업추진, 전문체육선수훈련·교육에 관한 업무, 지도자 등 체육전문 인력관리·교육지원 관련 업무 등을 하는 이천훈련원 업무를 총괄하는 직책이다.

지원자격은 국가·지방공무원 4급 이상의 직위에 3년 이상 재직한자, 공공기관 상임위원으로 재직했거나 1급이상의 직위에 3년 이상 재직한자이면서 체육 또는 유관분야 업무경험이 3년 이상인자, 장애인체육회 관리직 이상 직위에 재직했거나 1급 이상의 직위에 3년 이상 재직한자 등이다.

전형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 두가지로 나뉘며 최종내정자는 4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단 최종임용은 장애인체육회 이사회의 임용 동의를 거친 후 임용된다.

접수를 희망하는 대상자는 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koreanpc.kr)에서 응시원서를 비롯한 관련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recruit@koreanpc.kr)로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글에 첨부된 모집요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훈련원장의 근무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이며 대한장애인체육회 이천훈련원에서 근무하게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