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는 오는 8월4일까지 대회 개폐회식에 출연할 대국민 연기자 오디션을 진행한다.

문학경기장을 화려하게 수놓을 개폐회식 공연은 ‘Impossible Drives Us(임파서블 드라이브스 어스, 그 무엇도 우리를 멈출 순 없다)'를 주제로 펼쳐진다.

이날 공연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든 선수들의 패기와 그들의 옆에서 함께한 가족, 의사, 발명가 등 조력자들의 열정을 재조명 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해 기존 국제대회 개폐회식의 틀을 깨는 획기적인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오디션 심사는 박칼린 총감독이 직접 나서며,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다음달 1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8월 중순부터 일정기간 연습을 한 후 10월 18일 개회식과 24일 폐회식 주제공연 7개 부분에 출연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방법은 조직위 홈페이지(http://www.incheon2014apg.org)에서 참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audition@incheon2014apg.org)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032-260-1151)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