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아트위캔 앙상블콘서트 ‘Love, Forever’ 포스터.ⓒ아트위캔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이 서울시 사회복지기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8일 비대면으로 2021 아트위캔 앙상블콘서트 ‘Love, Forever’를 개최한다.

아트위캔에는 전국적으로 300명이 넘는 발달장애 아티스트들이 회원으로 있으며, 그 중에서도 다른 회원들과 어울려 연주가 가능한 연주자들을 선발해 다양한 장르의 앙상블 팀을 양성중이다.

아트위캔은 회원들이 앙상블 활동을 하면서 협동심과 책임감을 가질 수 있도록 교육하고 매주 전문 지도교수들의 지도 아래, 연습에 매진하며 다양한 앙상블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플루트 앙상블, 클라리넷 앙상블, 성악 앙상블, 사물놀이 마루연희단, 팝밴드 그랑그랑의 볼거리와 들을 거리가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청소년 이상의 단원들로 구성된 첼로앙상블이 우정출연한다.

음악감독을 맡은 아트위캔 김민정 사무국장은 “이번 공연을 위해 우리 아트위캔 연주자들이 얼마나 땀흘리며 연습해왔는지 잘 알고 있다. 그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다들 마지막까지 집중하여 연주했으면 좋겠다”면서 “내년부터는 관객과 함께하는 열정의 뜨거운 무대를 기원해본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비대면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고, 아트위캔 앙상블콘서트 공연은 유튜브 채널 ‘사.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문의> 한국발달장애인문화예술협회 아트위캔 사무국 (02-717-4336), www.artwecan.or.kr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