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나다 공식 포스터.ⓒ페스티벌 나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다원예술축제 ‘NADA Art & Music Festival(페스티벌 나다)‘ 가 올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되어 관객을 찾는다.

​오는 8월11일부터 16일까지 6일 간 “숨겨진 감각 축제”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페스티벌 나다는 11일 장애인 문화예술과 그 방향성에 관해 심도 깊은 토론이 열리는 포럼 ‘NADA Ideas(나다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축제를 시작한다.

이어 12일과 13일에는 KT&G 상상마당에서 미디어아트 전시 속에서 즐기는 음악공연이라는 독특한 포맷으로 나다 뮤직페스티벌, 14일부터 15일까지 홍대 네스트 나다에서 인디뮤지션의 공연수익금으로 마포구청 무료급식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어 16일 네스트 나다에서 베리어프리영화상영으로 축제가 마무리된다.

8월 12일과 13일 상상마당에서 진행되는 나다 뮤직 페스티벌의 예매는 yes24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02-555-3199) 또는 이메일(nestnada@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