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장관 김금래)는 시민단체와 협력하여 다양하고 현장감 있는 여성·가족 정책을 실현하기 위해 여성단체 등을 대상으로 오는 27일까지 ‘2013년 여성가족부 공동협력사업’을 공모한다.

공모하는 사업은 ‘여성사회참여 확대’, ‘양성평등문화 조성 및 성인지 정책의 확산’, ‘여성인권의 증진’, ‘장애여성 등 취약계층 지원’, ‘일·가정 양립 및 가족가치 확산’ 5개 과제 100여개다.

신청은 여성가족부 단체협력네트워크(www.wngonet.go.kr)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3월말 발표할 예정이다.

1개 사업당 5000만원 이내(컨소시엄 7000만원 이내) 지원되며, 선정된 단체는 단체별로 사업계획에 따라 4월부터 11월까지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사업 신청 자격은 ‘비영리법인’이나 ‘비영리민간단체등록법’에 의해 등록된 비영리민간단체’라면 가능하며, 사업공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여성가족부 홈페이지(www.mogef.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성가족부는 오는 13일 오후 3시 한국여성정책연구원 3층 대강당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