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박승규 이사장(오른쪽)과 나이스신용정보 홍춘기 대표이사가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나이스신용정보(주)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협약을 맺고 장애인 고용에 앞장서기로 했다.

박승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장과 홍춘기 나이스신용정보 대표이사는 18일 나이스신용정보 본사 회의실(서울시 마포구 소재)에서 장애인 고용 증진 협약을 체결하고 나이스신용정보의 장애인 고용 확대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나이스신용정보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장애인 채용 직무를 늘리고 고용도 확대할 계획이다.

나이스신용정보는 올해 기획실, 관리실 등에 근무할 장애인 근로자 6명을 채용했으며, 앞으로 상담직과 사무직 등에 장애인 채용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공단은 나이스신용정보가 필요로 하는 장애 인력을 원활히 채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박승규 공단 이사장은 “나이스신용정보의 장애인 고용 사례가 동종업계에 확산되어 보다 많은 장애인들이 안정되고 좋은 일자리에서 근무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