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하 공단)은 장애인의 공직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2018년 장애인 공직설명회’를 개최한다.

장애인 공직설명회는 인사혁신처와 공단이 장애인의 국가공무원 진입기회를 확대하고자 2010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인사혁신처 및 국방부와 공동 개최하는 이번 공직설명회에서는 장애인공무원 인사정책, 2018년 국가직 중증장애인 경력경쟁채용 정보, 군무원 제도 및 채용 정보가 제공되며 장애인공무원 선배와의 대화 뿐 아니라 공무원 면접 특강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12일 서울AT센터에서 개최되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대구·경북권은 13일 대구직업능력개발원, 부산·경남권은 14일 부산KTX역 해운대실, 광주·전라권은 15일 광주역 무등산실, 대전·충청권은 16일 대전무역회관 등 전국 5개 권역에서 열린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거나 관심을 가진 장애인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