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테크엔지니어링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을 추진한다.

공단과 ㈜하이테크엔지니어링은 13일 ㈜하이테크엔지니어링(전남 여수시 소재) 회의실에서 ㈜하이테크엔지니어링 장영 대표이사, 공단 박관식 고용촉진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협약식’을 가졌다.

㈜하이테크엔지니어링은 1992년 설립돼 여수, 울산, 대산 석유화학단지 증설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정유 및 석유화학, 에너지, 환경분야의 종합엔지니어링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하이테크엔지니어링은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을 설립을 추진해 중증장애인을 위한 안정된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공단 박관식 고용촉진이사는“하이테크엔지니어링이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장애인고용 확대를 추진하는 것에 감사하며, 공단도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설립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지원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하이테크엔지니어링 장영 대표이사도 “이번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 추진은 중증장애인들이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