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일을여는멋진여성 경기협회(협회)가 지난 3일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여성 Contact 인력양성교육' 발대식 및 워크숍을 열고 4주간의 교육을 시작했다.

'2009 여성장애인역량강화 사업' 일환으로 경기도가 후원하는 장애여성 Contact 인력양성교육은 Cntact산업관련 기업의 장애여성에 취업연계 교육을 제공해 장애여성의 경제적 안정성과 자립능력을 길러주는 동시에 인력확보의 목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난 3일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장애여성 contact 인력양성교육' 발대식 및 워크숍에 참가한 교육생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내일을여는멋진여성 경기협회

경기협회는 지난 4월 경기도와 협약을 시작으로 (주)에스티엠, (사)한국컨택센터협회와 교육협약을 맺고 지금까지 15명을 선발해 지난 4일 부터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오목천동 소재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일일 5시간씩 28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진행중에 있으며 교육수료후에는 경기도소재 기업과 기관 콜센터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세이하 장애여성 중 고졸 또는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 소유자로 컴퓨터, 인터넷, 워드 사용가능해야 하며 신청서류를 구비해 방문, 우편, 전자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전화: 031-247-3444

전자우편: 012milemind@paran.com

방문: 경기 수원시 장안구 조원1동 775-1 종합운동장 주경기장 164호(사)내일을여는멋진여성 경기협회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