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인천장애인AG 초록여행 차량 인도식’을 마친 뒤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초록여행

기아자동차㈜가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올 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지원했다.

기아자동차㈜는 10일 오후 3시 인천시 남동구 소재 구월아시아드 선수촌 승하차장에서 인천장애인AG조직위원회 최승권 대회지원본부장, 기아차 최창묵 CSR경영팀 부장, 에이블복지재단 백종환 상임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인천장애인AG 초록여행 차량 인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회훈련 및 출국기간, 대회기간 중 장애인 선수들이 이용할 올 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5대가 전달됐다.

올 뉴 카니발 이지무브에는 전동 휠체어가 들어갈 만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장애인의 승하차를 돕는 오토 슬라이딩 시트와 운전을 돕는 핸드컨트롤러가 설치돼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대회 운영에 도움이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교통약자들의 이동권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는 오는 18일 개막해 24일까지 총 7일 간 동안 치러지며 아시아 42개국, 6000여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