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주

이런 말은 안하려고 했지만 말이다.

명랑하게 빠굴을 해놓고 뒷수습 안되는 연인들이 많다. 이를테면 이런 것들이다. 죽어도 콘돔은 사용하지 못하겠다고 하는 정신 나간 숫컷들과 눈이 맞아 아차차~ 실수를 해서 다음 생리일까지 오줌을 지리며 불안에 떠는 불안녀들.

섹스 스토리에 들어오시는 애독자들이라면 이런 말을 할지도 모르겠다. “요즘은 세 살짜리에게도 콘돔사용법을 가르치는데…. 허, 참! 안됐구먼.” 뭐, 대한민국 사회가 아직까지 안전피임법에 대한 교육이 의무화되지 못한 것을 개탄스럽게 생각한다. 잠깐 구호를 외쳐보자!

ⓒ조항주

안전피임법 익혀 나라부강, 절대안전 이룩하자~!!

사전지식 배워익혀 나도 즐섹! 파트너의 건강생활 회복하자!!

자아~ 이제 숨을 가라앉히고, 그녀들의 과거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하겠다.

조씨 아줌마: 콘돔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응급 피임은 어떻게 하셨나요??

비디오방에서 일 치룬 여인: 그게 말이죠. 질 밖에다 사정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아닌가요? 어머나~ 그럼 임신 되는 건가요?

조씨 아줌마: 질외사정은 피임방법이 아닌데요….

무릎팍도사 착각녀: 사정하자마자, 욕실로 잽싸게 달려가 샤워기를 쎄게 틀고 사정액을 씻었어요. 그리고 다리를 벌려 질에 힘을 줘서 흘러내리게 했는데요? 다 나온 것 같았는데….

아직도 착각녀: 우린 모텔에서 주로 성관계를 해요. 요새 모텔은 콘돔이 반드시 준비되어 있거든요.

조씨 아줌마: 그럼 삽입하기전부터 콘돔을 사용하신단 말씀이지요?

아직도 착각녀: 아뇨! 피스톤 운동을 하다가 사정할 것 같으면 콘돔을 끼는데요. 왜요?

조씨 아줌마: 아니! 그게 가능하신가요?? 가능하다해도 사정전에 삽입만으로도 임신이 가능한데요.

여기까지 그녀들의 이야기를 적어놓고 보니, 한숨이 나오는 것을 막을 길이 없다. 그녀들과 명랑생활을 한 파트너를 하나 하나 찾아가 이론부터 실전에 이르기까지 피임완전정복을 교육시켜주고 싶지만 본 필자 무쟈게 바쁜관계로 지난번 연재글(사천만이 다 아는 피임법 후벼파기)로 대신하고 오늘은 '응급피임약'(사후 피임약)에 대한 상식을 알려줄까 한다.

응급 피임약은 만능이 아니다.

권장사항은 아니지만 말이다. ‘응급 피임약’이나 ‘사후 피임약’에 관해서 한번씩은 들어보셨을 줄 안다. 요즘 준비되지 않은 성관계이후에 가슴을 떨며 응급 피임약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재차 확인할 것은 응급 피임약을 비타민정도로 생각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이 약은 불가피하게 피임할 수 없었을 경우, 원치 않는 성관계로 인한 임신의 우려 등 제한적으로 사용해야만 하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절대! 만능약품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두어야 할 것이다. 물론 미국FDA 승인을 받기도 했고, 제약회사들은 안정성을 강조하긴 하지만 이 약은 처음 복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구토나 생리불순 등 그 부작용 또한 만만찮다. 그러니 내 몸 상태를 의사에게 진단받고 처방받아야하는 약이 되겠다.

다시 궁금녀들의 질문을 들어보기로 하자.

궁금녀Q: 가격이 얼마인가요?

조씨 아줌마A: 처방전과 약값까지 포함해서 이만오천원 정도 수준입니다.

궁금녀Q: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하나요?

조씨 아줌마A: 네. 그렇습니다. 산부인과에 가셔야 처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궁금녀Q: 그럼 처방내용이 집으로 통보되는건 아닌가요?

조씨 아줌마A: 산부인과 진료기록은 집으로 통보되지 않습니다.

궁금녀Q: 약만 먹으면 임신 문제는 해결되나요?

조씨 아줌마A: 성관계후 72시간 내에 복용해야 피임확률이 높습니다. 24시간 내에 복용하 95%, 48시간 내에 복용하면 85% 72시간 내에 복용하면 58% 정도랍니다.

ⓒ조항주

안전한 피임만이 명랑생활에 이바지할 수 있다.

명랑하게 섹스하고 보니, 찢어져있더라~를 제외하고 콘돔을 잘 착용했을 경우 피임성공률은 98.5%이고, 응급피임약을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아 사용했을때 부작용을 생각해본다면 무엇보다도 안전한 성관계에 주력해야할 때가 아닌가 싶다.

부디 피임 성공률을 높여 즐섹하길 바란다.

-만수즐떡을 기원하는 조항주 드림-

최근들어 지난 이력을 자세히 소개해야할 필요를 느낌. 왜? 설명치 않아서, 혹은 설득력의 부재로 종종 인간관계에서 실패를 보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 혹시 아는가 프로필을 잘 설명해서 대성할지… -1971년 위생병원 출생: 칠삭동이, 어려서는 칠삭동이가 대단한 것인줄 알았음. 비숫한 인물이 한명회인가 뭔가 하는 인물이 있다고 들었음. 뜻은 크게 품었으나, 아직까지 대성의 기미는 보이지 않음. 대신 몸은 부풀어 오르고 있음. -1994년 대학졸업: 숫처녀가, 불감증이 순결의 표시인줄 알고 대학에 입학/ 결국 남아있는 것은 무연애, 무빠굴의 경험으로 남의 연애사만 나오면 침을 흘리는 휴유증에 시달림. -2004년: 쓰리잡으로 삶을 연명. 온갖가지 빠굴담을 구라로 떠드는 여인네. 남들이 알면 무수한 남자를 연인으로 삼은적이 있은줄 알고 덤빔. 속빈강정....알고보면 무식의 극치. 여보세요..아...여보세요. 나는 당신이 무슨말을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지구인은 나의 적인가 동지인가? -2007년 현재: 남들이 보기에는 몇가지 엽기적인 직업을 가진 이력을 가지고 있음. 현재도 역시 남보기에 멀쩡하다고 할 수는 없음.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