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ha.Homecare 2019 포스터.ⓒReha.Homecare 2019 사무국 홈페이지

국내외 우수한 건강의료기기와 재활·복지기자재들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2019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 / Reha.Homecare 2019”가 오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스마트 헬스케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Reha.Homecare 2019는 우리의 고령사회에서 건강을 지키면서 불편을 덜어주고, 편리한 생활환경 구축으로 만족과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선진복지사회를 이루고자 마련됬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위엑스포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의료·재활·복지용품 업체 78개사가 개발한 가정용의료기기를 비롯한 재활·복지용구와 관련 서비스들이 소개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의 장으로, 재활·복지용품의 필요를 고취시킬 계획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메디칼 헬스케어로 가정 의료기기를 비롯해 시·청각 및 자세 보조기기와 같은 장애 보장구, 이동과 보행에 도움주는 각종 휠체어, 보행기, 리프트, 욕창 및 낙상 방지용품, 침대(수동, 전동 등), 배회감지기, 재활운동 치료기, 치매예방용품 및 솔루션 등이 있으며, 전시회에서 전문가와 함께 상담을 할 수 있다.

주요 출품업체로는 셀바스헬스케어, 재활피트니스 기업 레드밸런스와 전동리프트의 태임, 계단 운반기의 강남캐스너터넷, 낙상방지 센서의 유메인, 기저귀 상태를 관리하는 스마트모니터의 모닛, 의사소통 보조기기 소리를보는통로가 있다.

또한 부흥메디칼의 주파수를 이용한 통증 완화 의료기기, 마더스핸즈의 변기 부착형 전동침대를, 영화의료기의 욕창예방제품과 다양한 복지용품 등, 개발된 복지용품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Reha.Homecare 2019 사무국 02-881-5151, www.rehahomecare.com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