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7일 수요일

96년생 입장표명이 분명치 않으면 난처한 입장에 처하기 쉬우니 조심하라.

84년생 우물 안을 벗어나 변화를 꾀하는 것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나는 길.

72년생 물리적인 힘으로 상대를 제압하려 든다면 자신에게 불이익이 있다.

60년생 현실적인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의욕이 상실되고 어깨를 움츠린다.

48년생 한 손에는 당근을 쥐고 다른 손에는 채찍을 들고 있으니 의기양양.

85년생 무엇을 실행하고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를 미리 생각하고 대비하자.

73년생 하늘이 맑고 강물이 푸르니 원하는 것을 손에 쥐고 돌아가는 기상.

61년생 예민한 반응은 손실을 초래하니 대범하게 생각하고 여유를 갖도록.

49년생 상식이 통하는 사람과 마주하면 일의 속도가 매우 빨라질 수 있다.

37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이 있으니 마음 가는대로 움직이자.

호랑이

86년생 기회가 왔을 때 잡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으니 촉각을 곤두세우자.

74년생 과장된 포장은 남의 시선을 어지럽히고 자신 또한 힘들게 하는 일.

62년생 빗줄기가 굵어질 때는 급히 몸을 피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50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나타나니 힘든 고비를 넘길 수 있다.

38년생 날개를 크게 펼치고 푸른 하늘을 비행하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다.

토끼

87년생 단순하게 생각하면 금방 끝날 일인데 어렵게 생각하면 힘들어진다.

75년생 예상되는 문제의 책임은 자신의 선에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3년생 소란할 때보다 조용할 때가 불안한 것은 주변의 급격한 변화 때문.

51년생 다투기보다는 인내하고 화해하는데 중점을 두는 것이 현명한 모습.

39년생 자식들에게 바라는 것이 있거나 없거나 오늘은 마음이 허전하구나.

88년생 무성의한 태도를 버리고 진지하게 다가서면 매사에 막힘이 없구나.

76년생 자신의 일상에서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살피자.

64년생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씻어버리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52년생 무리한 투자로 인한 금전손실이 우려되니 섣부른 판단은 금물이다.

40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상심이 크지만 모든 문제는 순리에 맡기면 된다.

89년생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오늘에 충실하고 내일을 대비하면 성공한다.

77년생 잡고 싶은 건 있으나 혼자 힘으로 역부족이니 빨리 조력자를 찾자.

65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면 소망하는 바를 이루고 큰 산을 정복한다.

53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생각보다 어렵지만 이제 시작임을 명심하라.

41년생 밤낮으로 고민하던 일이 해결되니 오랜만에 몸도 마음도 편안하다.

90년생 불신의 벽이 높아지면 감당하기 힘드니 서둘러 방지책을 마련하라.

78년생 기본적인 면모를 갖추고 길을 나서면 비바람이 몰아쳐도 든든하다.

66년생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일 없으니 상대방의 행동을 예의 주시하라.

54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심신의 피로가 확연히 사라진다.

42년생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는 말을 가슴에 깊이 새기자.

91년생 구속이라는 단어에 민감한 반응을 일으키는 사람은 마음이 비좁다.

79년생 최선을 다한 사람은 아닌 사람보다도 곱절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67년생 생각만 있고 실천하지 않으면 생각이 없는 것이나 다를 바가 없다.

55년생 많은 것을 갖고 싶지만 지금은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43년생 부질없는 행동인줄 알면서 달려드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 아닌가.

원숭이

92년생 함께 하는 건 좋지만 많은 이들과 마음을 같이하기에는 다소 무리.

80년생 곁에서 지켜주는 사람이 있으면 앞으로 나아가는 속도가 증가된다.

68년생 계약상의 하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시작부터 자세히 챙기면서 가자.

56년생 돈이 나를 따라야지 내가 돈을 쫓아다니는 모습은 좋지 않은 모습.

44년생 적당한 타협도 좋지만 조금 손해 보는 마음으로 임하면 기쁜 하루.

93년생 방심하는 순간에 모든 것이 사라질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마라.

81년생 마지막에 웃는 사람의 최후의 승자라는 공식을 머릿속에 담아두자.

69년생 당당하게 소리치고 싶다면 주변사람들의 신망을 받는 일이 먼저다.

57년생 감정이 격해질 때는 잠시 자리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45년생 기본적인 것을 해결한 후에 다음과정으로 넘어가야 무탈한 운세다.

94년생 언제나 욕심이 화를 야기하니 조금만 양보하면 모두에게 유익하다.

82년생 다수의견을 무시하고 고집만 피우면 부정적인 결과만 야기하는 날.

70년생 누이 좋고 매부 좋다는 말이 있으니 너그럽게 넘어가는 것이 좋다.

58년생 혼자 감당하려고 힘들이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나누면 쉽게 이룬다.

46년생 가볍게 여기다가 병만 키우니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병원에 가보자.

돼지

95년생 한번 생각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것은 그만한 위험도 감수하는 것.

83년생 약간의 금전적인 투자로 생각보다 다양한 효과를 거두는 시점이다.

71년생 나만의 특징을 나타내지 못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금세 바뀐다.

59년생 입이 무거우면 여러 사람 피곤하니 할 말은 하고 살아야 무탈하다.

47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풍요를 동시에 얻기란 생각보다 어렵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