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6일 화요일

96년생 하나를 얻기 위한 다수의 희생을 감수한다면 분명히 얻을 수 있다.

84년생 차가운 것이 몸에 닿지 않도록 주위를 살피는 것이 시급한 과제다.

72년생 도움을 받기보다 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진 사람이 행복하다.

60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남에게 시기 받을 수도 있다.

48년생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오늘은 참고 내일 하는 것이 이롭다.

85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면 원하는 것을 성취한다.

73년생 지인의 부탁이라도 선을 벗어났다고 판단되면 곧장 밖으로 내쳐라.

61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임하면서 잠시 뒤로 물러서면 많은 걸 얻는다.

49년생 섣부른 방향설정이나 새로운 일을 모색하지 말고 현실에 만족하라.

37년생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으니 미련을 버리고 다시 도전하라.

호랑이

86년생 제자리에서 바람을 등지니 앞으로 나가기가 한결 수월해지는 운세.

74년생 하나를 얻고자 혼신을 다하는 자는 작지만 알찬 성과를 얻는 운세.

62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변해줄 수 있는 조력자를 만날 수 있는 시점이다.

50년생 고집 피우면 미움 받기 쉽지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반전될 수 있다.

38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손에 들어오는 것이 많아질 수 있다.

토끼

87년생 겁도 없이 달려들지 말고 차분한 모습으로 임하면 성공할 수 있다.

75년생 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막힌 물꼬가 터지고 위치가 한층 더 오른다.

63년생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더없이 좋은 기회가 왔다.

51년생 곡간에 곡식이 차근차근 쌓이니 그 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는 날.

39년생 상대가 안하무인이면 무시해야지 괜히 맞대응 하면 피해만 커진다.

88년생 급격한 심적 변화에 쏠리지 말고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안전하다.

76년생 바람이 전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 궁금하지만 지금은 전혀 모른다.

64년생 드나드는 사람도 많고 곡간에 곡식도 차곡차곡 쌓이니 흥이 난다.

52년생 대가성이 내재된 일에 나서면 괜한 구설에 휩쓸리니 나서지 마라.

40년생 사소한 오해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날이 갈수록 더하는 날.

89년생 눈을 크게 부릅뜨고 바라보면 가야할 곳과 방향이 한눈에 보인다.

77년생 여럿이 힘을 모으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으니 자신감이 충만하다.

65년생 바깥일은 잘 되지만 집안 일이 문제니 일찍 가서 빨리 자리 잡자.

52년생 대화의 본질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인식한 후에 의견을 제시할 때.

40년생 대충 넘어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기 쉬우니 방심하지 말 것.

90년생 시작은 항상 가슴을 들뜨게 하니 차분한 가운데 실리를 추구하라.

78년생 예상보다 진행이 느리지만 현자의 도움으로 고비를 넘길 수 있다.

66년생 단단한 껍질을 깨고 어디론가 나가고 싶지만 현실은 만만치 않다.

54년생 뜻밖의 결실을 맺으니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재운이 왕성한 운세.

42년생 심적으로 불안하면 건강을 해치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게 급선무.

91년생 불편한 관계는 빨리 복원하고 새로운 각오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79년생 흐름을 바꾸지 말고 순리대로 두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한 행위다.

67년생 의욕도 좋지만 경험이 없으면 힘드니 현자를 찾아 조언을 들어라.

55년생 작지만 알찬 성과가 기대되니 너무 멀리 내다보고 마음내지 마라.

43년생 건강에 무력감을 느끼는 건 스트레스 때문에 생기는 그릇된 현상.

원숭이

92년생 시작부터 흔들리면 오래가지 못하니 상대방의 마음을 감싸 안아라.

80년생 넘치는 친절은 타인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라.

68년생 밀려드는 업무가 감당하기 힘들지만 하나씩 해나가면 쉽게 풀린다.

56년생 상대방이 호응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면 어려운 문제가 잘 풀린다.

44년생 집안이 갑작스레 재앙에 부딪치니 소홀했던 부분을 먼저 점검하라.

93년생 어디로 이동하던지 마음이 중요하지 모양새는 중요한 것이 아니다.

81년생 객관성이 없으면 도태되기 쉬우니 많은 사람들의 생각을 경청하자.

69년생 넘치는 것이 있다면 나누면 그만인 것을 무얼 그리 고민하고 있나.

57년생 환하게 비치는 불빛을 무작정 따라가면 위험하니 조금만 기다리자.

45년생 은혜란 받는 것보다 베푸는 것이 훨씬 기분 좋은 일임을 기억하라.

94년생 쉬운 일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처음 시작하던 때와 같이 행동할 것.

82년생 맛있는 음식도 과하면 탈날 수 있으니 무엇이건 적당한 것이 최고.

70년생 마음의 그늘이 있다면 그것은 자업자득인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58년생 한 걸음 다가서면 한 걸음 멀어지는 것이 있으니 재물이 아니던가.

46년생 막바지에 다다른 일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는 자세를 갖는 게 중요.

돼지

95년생 시선을 한곳에 집중하면 일이 쉽지만 그렇지 않으면 매우 힘든 날.

83년생 원인을 알면 어떤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본질을 파악하라.

71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하면 의외의 결과가 나온다.

59년생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서서히 움직이면 좋은 성과가 나타난다.

47년생 금전적인 어려움은 서서히 해결되나 아픈 사람은 심신이 고달프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