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9일 토요일

96년생 자신감을 갖고 임하면 어려운 고비를 생각보다 쉽게 넘길 수 있다.

84년생 외향적인 것만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고 내적인 모습을 중요시하라.

72년생 사업자는 서류상의 복잡한 문제로 잠시 당황하지만 이내 해결된다.

60년생 여성은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사방으로 이름이 떨친다.

48년생 와병중인 사람은 병세가 차츰 병세가 호전되니 가족들이 기뻐한다.

85년생 건전하지 못한 소문에 시달리는 때니 진원지파악에 전력을 다하자.

73년생 화합의 중요성을 새삼 인식하고 서로의 힘을 결집시키는 국면이다.

61년생 어둠을 헤치고 솟아오르는 태양처럼 밝고 환한 기운이 용솟음친다.

49년생 남의 간섭이 잦아지는 시기지만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버리자.

37년생 부실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알짜배기는 손에 꼭 쥐는 것이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최고가 되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게 끊임없이 노력하라.

74년생 윗사람의 도움이 있으면 힘든 상황을 벗어나니 냉철하게 판단하자.

62년생 사업가는 무리수를 두지 말고 차분하게 일을 진행시켜야 편안하다.

50년생 의욕이 강한 건 좋지만 현실적 여건을 무시하는 행위는 절대 금물.

38년생 사람의 도리를 다하는 것이 생각보다는 그다지 쉬운 일은 아닐 듯.

토끼

87년생 가벼운 언행은 자신에게 커다란 손실을 끼치니 신중하게 움직이자.

75년생 계산에 밝으면 재물은 얻지만 그보다 더 소중한 사람을 잃게 한다.

63년생 사람의 도리란 그리 복잡하지도 미묘하지도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51년생 강가에 가서 고기를 낚지만 마음은 다른 곳에 있으니 답답한 노릇.

39년생 사소한 일에 호들갑 떨지 말고 이치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급선무.

88년생 고정관념을 버리고 사물을 바라보면 유익한 물건을 손안에 넣는다.

76년생 앞으로 나서기보다 뒤로 물러나 있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한 날.

64년생 관찰력이 뛰어나면 지혜가 나오니 주의력을 갖고 꾸준히 매진하라.

52년생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저녁이 되면 봄눈 녹듯이 사라지니 다행이다.

40년생 오래된 소원을 성취하나 그 효과는 하루를 넘기기 어려울 수 있다.

89년생 선약의 중요성을 잠시라도 망각하면 그 동안 쌓은 신뢰를 잃는 날.

77년생 정상에 오르려면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65년생 자신에게 부여된 업무를 타인에게 부탁하거나 맡기는 건 어리석다.

53년생 경영자는 규모를 축소하는 게 좋고 여성은 건강관리에 신경 쓸 때.

41년생 깊은 골짜기를 벗어나서 평지에 이르니 소진했던 일이 솟아오른다.

90년생 받은 것이 있다면 주는 것이 있어야하며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나.

78년생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야 일어나는데 서로 헐뜯으면 힘든 국면.

66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것은 좋지만 행동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54년생 일의 순서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하느냐가 더더욱 중요한 대목이다.

42년생 자세를 낮추는 일에 소홀하지 말고 항상 겸손한 모습을 잃지 마라.

91년생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사람이 주변에 서성이니 신중하게 움직이자.

79년생 문제가 발생하면 누구의 탓인지를 찾지 말고 원인분석에 집중하자.

67년생 자신의 과오로 인한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살피자.

55년생 자기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니 조심해라.

43년생 발걸음을 가볍게 하면서 편한 마음으로 진행하면 일이 수월해진다.

원숭이

92년생 근본을 무시하지 말고 매사 신중한 태도를 견지하고 더 멀리 보자.

80년생 자만하지 말고 재차 확인해야지 허술한 태도로 임하면 힘들어진다.

68년생 여성은 가정문제로 마음에 그림자가 비치고 우울해지기 쉬운 하루.

56년생 기존에 가지고 있던 것을 내팽개치면 새로운 일도 풀리지 않는 법.

44년생 위기를 맞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벗어나는 운세니 당황하지 마라.

93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도 마음먹기에 따라서 크게 달라지는 법이다.

81년생 움직이는 시간과 일하는 시간의 차이점을 제대로 인식해야 편하다.

69년생 번듯한 모습만 보고서 판단하면 실기하니 한동안 자세히 지켜보자.

57년생 남의 일을 자기 일처럼 여기고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걱정 없다.

45년생 자신의 태도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기분이 좌우될 수 있는 운세.

94년생 느긋하게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행동이 느리면 손해 보는 건 자신.

82년생 미진한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

70년생 아무 이유 없이 나타나는 결과란 없으니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때.

58년생 마음은 천하를 모두 얻겠지만 쉽게 얻는 것은 세상에 하나도 없다.

46년생 누구의 탓인가를 밝히는 일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해결책이 급선무.

돼지

95년생 자긍심을 갖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해가되니 적당하게 자제하라.

83년생 간단한 이치를 깨닫지 못하고 고집부리면 피곤한 사람은 자신이다.

71년생 반딧불이 스스로 빛을 발산하듯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좁은 길로 접어드는 시점이니 몸을 낮추고 머리를 숙여야 편한 날.

47년생 무거운 것을 두고 가벼운 것을 드는 이유가 있으니 조금만 참아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