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0일 목요일

96년생 한걸음 뒤로 물러서서 생각하려는 마음의 여유를 찾으면 무사태평.

84년생 간결한 이미지를 심어주는 사람은 복잡한 상황에 직면하지 않는다.

72년생 여성은 심적으로 여러모로 힘겨운 시기며 남성은 변화가 예상된다.

60년생 믿음이 약한 사람은 귀가 여리고 남쪽방향으로 갈 수 없는 형세다.

48년생 집안에만 있지 말고 자주 외출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습관화시키자.

85년생 확고한 신념이 있다면 여기저기 둘러볼 것 없이 계속 밀고 나가라.

73년생 변화에 순응하고 일시적인 금전이익보다 명예를 소중하게 여길 때.

61년생 이해하기 쉬운 말로 설명하면 적군이 아군으로 변화하니 횡재로세.

49년생 능동적인 대처와 과감한 행동으로 주위변화에 순응하면 좋은 운세.

37년생 사심을 버리면 복이 절로 온다는 말도 있으니 마음을 조금 비우자.

호랑이

86년생 사고의 깊이란 본인이 판단할 수 있는 일이 아님을 항상 기억하라.

74년생 시작과 끝이 같을 순 없지만 약간의 변화는 오히려 자신에게 이득.

62년생 두루뭉술하게 넘어갈 일은 일부러 소문내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앞장서서 나서야할 자리라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앞에 나서라.

38년생 기력이 허하다고 움츠리지 말고 가슴을 넓게 펴고 힘차게 나갈 때.

토끼

87년생 감정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이 중요.

75년생 남성은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고 여성은 심신이 나른해지는 운세다.

63년생 무심코 행한 일이 뜻밖의 소득으로 나타날 공산이 매우 큰 운세다.

51년생 말이란 하는 사람의 감정 상태에 따라 담긴 의미가 달라지기 쉽다.

39년생 버려진 것이라도 자세히 살피면 적재적소에 쓰이니 주머니에 넣자.

88년생 상대방을 설득시키려다 오히려 설득을 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76년생 하나의 시작은 하나의 끝을 의미하니 늘 하던 대로 움직이면 된다.

64년생 먼 곳만 바라보지 말고 가까운 곳을 먼저 살피는 모습이 유익하다.

52년생 기본에 충실한 사람은 적을 만들지도 않으며 손해 보지도 않는 법.

40년생 말이란 처음 발설할 때와 여러 사람을 거칠 때는 현저히 달라진다.

89년생 제대로 된 것을 보고도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는 건은 자신의 탓.

77년생 화사한 햇살을 받고 싶다면 마음을 열고 다가서는 것이 가장 좋다.

65년생 남에게 인정받는다는 것은 자신의 뜻만으로 이루어지는 건 아니다.

53년생 주변상황이 아무리 변해도 항상 변하지 않는 모습을 간직해야한다.

41년생 말이 씨가 된다는 격언이 있으니 되도록 듣기 좋은 이야기만 하자.

90년생 생각하는 것과 현실적인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발생하는 법이다.

78년생 자신을 한 알의 밀알이라고 생각하고 희생하는 마음을 가져야한다.

66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세심하게 준비하고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을 듯.

54년생 사소한 문제로 인해 일이 커지면 감당하기 점점 어려워질 수 있다.

42년생 법률적인 해석이 요구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수습할 수 있다.

91년생 어디에 무엇이 있는가를 확인한 후에 길을 나서는 것이 유익한 날.

79년생 순리대로 풀 일은 서둘지 말고 하나씩 해결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

67년생 다가올 미래를 위한 사전준비에 매진하고 동남방향으로 빨리 가자.

55년생 당찬 포부를 밝히고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적절하게 이루어야할 때.

43년생 언덕에 올라 아래를 내려다보니 지름길이 한눈에 들어오는 날이다.

원숭이

92년생 시작할 때는 항상 새로운 기분이지만 마무리할 때는 또 다른 느낌.

80년생 타인의 속내를 알아내기는 힘들지만 깊이 사고하면 눈에 들어온다.

68년생 돈보다는 명예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며 일신이 편안하고 행복하다.

56년생 보완관계를 제대로 유지하면 잠시 후 큰 성과를 거두는 좋은 운세.

44년생 삶의 주체는 항상 자기 자신이니 자식문제로 고민할 것 없지 않나.

93년생 자그만 것에 연연하다가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전체를 바라보라.

81년생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는 계기가 마련되나 서두르면 모두가 허사.

69년생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발생할 수 있는 운세.

57년생 창의적인 사업모토를 가지고 진행해온 일이 좋은 결실로 이어진다.

45년생 내 생각을 다른 이가 도용할 수 있으니 보안유지에 주변을 살피자.

94년생 이상은 크게 가질수록 가치를 더하지만 과욕부리는 것은 자제하라.

82년생 정도를 걷지만 주위에서 편법을 권유하니 마음이 흔들릴까 두렵다.

70년생 일단 시작해놓고 보자는 모습은 지양하고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

58년생 성취감은 있으나 부단한 자기개발이 선행되지 않으면 불안한 모습.

46년생 화가 굴러서 복이 변하고 집안문제로 막힌 가슴이 한 번에 뚫린다.

돼지

95년생 사랑은 기쁨도 많고 슬픔도 많다는 걸 기억하고 마음의 문을 열자.

83년생 변화를 두려워하는 건 어리석은 모습이니 과감하게 걸음을 옮기자.

71년생 그늘에 가려 보이지 않는다고 단언하지 말고 차근차근 풀어나가자.

59년생 일시적인 현상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생각을 대범하게 갖도록.

47년생 바람 앞에 촛불은 위태로우니 방패막이가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