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96년생 준비에 여념 없는 건 좋지만 기간이 길어지면 손실이 발생하는 법.

84년생 가슴속에 묻어둔 비밀이 있으면 지금 털어놓는 편이 좋을 것 같다.

72년생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면서 리듬을 얼마나 잘 타느냐가 중요하다.

60년생 좋아서 하는 것과 억지로 하는 것에는 엄연한 차이점이 있기 마련.

48년생 남의 일과 자신의 일을 한 덩어리로 묶어서 생각하는 것이 필요함.

85년생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때는 모르는 척 넘어가는 것도 방법이다.

73년생 결과에 대해 이런저런 말들이 많지만 진득하게 기다리면 올라선다.

61년생 다급하게 먹으면 체하기 마련이니 시간을 두고 진중하게 기다리자.

49년생 빨리 끓어오르는 것이 빨리 식는 법이니 가마솥처럼 은근해야한다.

37년생 집안에 드나드는 사람이 많으면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지는 법이다.

호랑이

86년생 이것저것 살피는 건 좋으나 과하면 속도가 현저히 떨어질 수 있다.

74년생 마음이 편하면 일도 잘되니 주어진 여건을 긍정적으로 받아드리자.

62년생 나보다 나은 사람이 몇이나 되던지 남과 비교하는 일은 하지 마라.

50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신빙성이 없으니 문서화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38년생 자세히 알아보지도 않고 남의 손을 덥석 잡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토끼

87년생 가랑비에 옷이 젖기 마련이니 사소한 것이라도 예민하게 반응하라.

75년생 눈을 감고서 차분하게 걸어가면 어느새 종착역에 도착하는 운세다.

63년생 적당한 기회를 봐서 재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51년생 그릇된 부분이 눈에 보이면 외면하지 말고 개선하는 것이 옳은 일.

39년생 앉을 때와 일어설 때를 잘 파악하고 일을 추진하면 한결 수월하다.

88년생 숙이고 들어오는 사람에게 베풀지 말고 당당한 사람에게 베풀어라.

76년생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능력이상의 것을 발휘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64년생 비슷한 것이 아니라도 눈여겨봐두면 언젠가는 유용하게 쓰이는 법.

52년생 좋다고 덥석 잡지 말고 싫다고 내팽개치는 일이 없어야 득을 본다.

40년생 우두커니 서있지 말고 그늘진 곳으로 몸을 숨기는 것이 시급한 일.

89년생 서로 간에 갈등의 폭이 심하면 원점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은 방법.

77년생 역전의 묘미를 느끼는 건 좋으나 현실적으로 쉬운 건 절대 아니다.

65년생 특이한 사안이 아니면 맡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리.

53년생 권리보다 의무를 다하는 자세로 임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41년생 다른 사람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걱정하는 것은 당연한 이치.

90년생 성과란 상황에 따라서 급변할 수 있으니 과정에 충실한 것이 중요.

78년생 목표한 것에 대한 철저한 검증이 따르면 금세 좋은 소식을 듣는다.

66년생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것은 누가 봐도 아름답다.

54년생 외형적인 성격의 소유자는 능동적인 모습으로 임하는 것이 길하다.

42년생 퉁명스럽게 내뱉는 말이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지름길이다.

91년생 바람처럼 지나가는 것은 날려버리고 손에 잡히는 것들만 소장하라.

79년생 두고두고 생각나는 일이 있다면 지우려고 애쓰지 말고 내버려두자.

67년생 부질없는 일이라고 도외시하지 말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잘 챙기자.

55년생 손끝이 시리면 품안에 넣어두면 그만인데 왜 고생을 사서하려는가.

43년생 공개된 현장에서 자신을 드러낼 수 없다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불협화음이 나는 이유는 상호간에 불신이 팽배했기 때문에 생긴다.

80년생 숨어있는 것을 찾아내고 싶지만 생각만으로 성공하기는 힘든 운세.

68년생 내적인 문제로 정신 사나워지면 다가올 시간들을 어떻게 감당하나.

56년생 자만심의 말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곰곰이 생각하고 움직일 때.

44년생 자신이 소유한 걸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다.

93년생 오랜 고생 끝에 얻은 것은 외형과는 상관없이 그 가치가 대단하다.

81년생 실행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69년생 무엇을 위하는 것이 자신에게 이로운가를 고민하고 행동에 옮기자.

57년생 새로운 장소로 이동할 때는 혼자는 불리하니 이웃사람들과 행하자.

45년생 십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 말도 있으니 현실을 그대로 받아드리자.

94년생 아방궁에 앉아서 노니는 형상이니 집안도 편안하고 사업도 잘된다.

82년생 누구나 진행과정에서 복병을 만날 수도 있으니 차분하게 대응하라.

70년생 위기를 벗어나면 좋은 기회를 맞이하니 단단히 마음먹고 기다리자.

58년생 하나를 주고 둘을 얻지만 양보다 질이 먼저니 잠시 후에 판단하라.

46년생 한꺼번에 여러 가지를 생각하지 말고 한가지씩만 생각해야 편하다.

돼지

95년생 앞서 가지 말고 눈앞에 보이는 것과 손안에 잡히는 것에 집중하라.

83년생 상황에 따라서 적재적소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우선.

71년생 사업자는 신중한 모습으로 임하고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다스리자.

59년생 마음을 활짝 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면 모든 일이 잘 진행된다.

47년생 남과 시비하거나 무리하지만 않으면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