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8일 토요일

96년생 맞서지 말고 조화를 이루면서 서서히 자기주장을 펼쳐야 수긍한다.

84년생 나만의 시간을 갖는 의미는 다른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뜻하는 것.

72년생 소유하기보다 공유하는 것의 가치를 빨리 깨닫는 작업이 우선이다.

60년생 자기소신을 분명하게 밝히는 것은 좋지만 타인의 시선도 의식하자.

48년생 참신한 인재를 찾는 일에 적극성을 갖고 나서는 것이 현명한 사람.

85년생 뜻한 바가 있다면 보다 혁신적인 것에 중점을 두고 빨리 움직이자.

73년생 남의 시선이 따스하게 느껴질 때가 있으니 그게 바로 오늘 아닌가.

61년생 거절할 때의 난처한 마음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자세를 갖추자.

49년생 적응에는 어느 정도의 시간과 노력이 동반되어야만 가능한 일이다.

37년생 눈감고 아웅 하는 식의 발상에서 하루빨리 벗어나는 것이 좋을 듯.

호랑이

86년생 주어진 현실에 충실한 모습도 좋지만 재충전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74년생 선택받은 지위는 없으니 자만심에 우쭐대지 말고 언제나 겸손해라.

62년생 직접적인 표현보다 간접적인 표현을 택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50년생 남의 시선은 의식하지 말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해야할 시기다.

38년생 말 한마디에 상대방은 천만금보다 더 귀한 것을 가슴에 담기 마련.

토끼

87년생 재정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면 서방이나 동남방으로 발을 옮기자.

75년생 반대방향으로 선회하는 것은 좋으나 안주하려면 앉은 자리가 최상.

63년생 털어서 먼지 안 나는 사람은 없다지만 그런 것들은 중요하지 않다.

51년생 신속하게 일을 처리하면 이름도 나고 주머니사정도 호전되는 운세.

39년생 룡이 여의주를 입에 물고 있으니 투자나 매매하기에 더 없이 좋다.

88년생 가볍거나 무겁거나 가리지 말고 자기영역에 옮겨놓아야 내 몫이다.

76년생 조력자나 동업자를 만날 수 있지만 준비가 덜된 상태면 그림의 떡.

64년생 과감하게 결정하고 행동으로 옮기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보인다.

52년생 모든 인간관계에는 적당한 속도라는 것이 있으니 과속은 금물이다.

40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것은 자기 몫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89년생 전반적으로 하강국면이지만 오래가지는 않을 테니 큰 걱정은 마라.

77년생 능력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주변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

65년생 귀인의 도움을 받고 싶다면 준비된 자세를 갖추는 일이 가장 우선.

53년생 마음을 열고 바라보면 주변의 모든 것이 자신에게 득이 되는 하루.

41년생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고 손에 들어오는 것이 점점 더 많아지는 날.

90년생 하나를 잃으면 다른 하나가 빈자리를 메우니 없던 힘도 생기는 날.

78년생 새로운 것이 묵은 것을 밀치는 시기지만 크게 이로운 부분은 없다.

66년생 좋은 것을 하나씩 다가오지만 안 좋은 것은 무더기로 쏟아지는 법.

54년생 흐름을 잘 이용하면 상승세를 탈 수 있으니 여기저기 자세히 보자.

42년생 모든 문제를 타인의 입장에서 본다면 실마리가 쉽게 풀릴 수 있다.

91년생 과감한 개혁이 필요한 시점이지만 속도조절을 잘해야 결과가 좋다.

79년생 진탕에서 헤매지 말고 연꽃 위에 오르면 눈앞이 깨끗해질 수 있다.

67년생 많은 것을 덜어서 부족한 것을 채워주는 운세니 알찬 소득이 있다.

55년생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행복한 날.

43년생 맑은 연못에 물고기가 노닐고 있으니 보기만 해도 웃음 짓는 하루.

원숭이

92년생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고 적당한 곳을 정해두고 움직여야할 시점.

80년생 일한 만큼의 성과를 올릴 수 있으니 모두 잊고 부지런히 움직이자.

68년생 생각의 폭을 과감하게 넓히는 작업이 선행되어야할 중요한 요소다.

56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힘들어도 꿋꿋하게 버티자.

44년생 예견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이 있지만 우려할 것은 없다.

93년생 변화란 갑작스럽게 다가오기도 하지만 속도가 빠르면 탈나기 쉽다.

81년생 꾸물대지 말고 빠르게 대응하면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키는 운세다.

69년생 좋은 마음으로 시작한 일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도 화내지 마라.

57년생 쉬운 문제를 일부러 어렵게 만드는 행위는 자신을 멍들게 하는 일.

45년생 남에게 존경받으려면 먼저 남을 존중할 줄도 알아야 만사태평하다.

94년생 무기력한 모습을 버리고 희망찬 모습으로 앞장서 나가니 흥분된다.

82년생 힘차게 달릴 수 있는 길이 눈앞에 펼쳐지니 한눈팔지 말고 나가자.

70년생 인색함을 버리고 은은한 미소를 띠면서 주변사람들과 손을 잡아라.

58년생 타인의 마음을 붙잡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과로 나타나는 좋은 날.

46년생 평소 남의 일처럼 느끼던 일이 자신에게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

돼지

95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는 것이 중요함.

83년생 지렛대처럼 힘을 이용하는 지혜를 필요한 시점이니 자세를 낮추자.

71년생 당당하게 앞장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는 시점이다.

59년생 깊은 상념에 빠지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현실세계에서 벗어나라.

47년생 사방에 재물이 널려 있으나 내 손에 쥘 수 있는 것은 극히 일부분.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