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5일 수요일

96년생 감정을 자제하지 못하면 전부를 잃지만 일어서면 일부분만 잃는다.

84년생 약간의 변화는 자신에게 유익하니 거부하지 말고 편하게 수용하라.

72년생 일말의 가능성을 보지 말고 전체적인 흐름부터 파악하고 움직이자.

60년생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자그만 것을 바란다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48년생 집안에만 있지 말고 자주 외출하거나 가벼운 운동을 습관화시키자.

85년생 능동적인 대처와 과감한 행동으로 주위변화에 순응하면 좋은 운세.

73년생 아픔이 크면 희열도 크다는 말이 무얼 뜻하는지 곰곰이 생각할 때.

61년생 보는 사람과 직접 겪는 사람의 마음자세가 다른 것은 당연한 현상.

49년생 기발한 생각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야 효과적이다.

37년생 구체적인 사안이 없다면 평소 생각대로 행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이루고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갖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힘든 날.

74년생 자리에서 일어서면 어딘가 다른 곳으로 움직여야 변화가 일어난다.

62년생 오래도록 하나의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는 모습을 보이면 성공한다.

50년생 선하게 하면 복이 오고 악하게 하면 재앙이 온다는 것을 명심하라.

38년생 역동적인 움직임도 좋지만 차분하게 실리를 추구하는 것이 이롭다.

토끼

87년생 모두의 의견이 하나로 집결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될 수 있다.

75년생 분수를 지키고 자신의 역할에 충실하면 여기저기 공명하는 운세다.

63년생 순간적인 판단력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51년생 험한 고비를 벗어나 넓은 들판을 만나니 고생 끝에 낙이 오는구나.

39년생 웃는 얼굴로 상대방을 대하면 어두운 분위기가 사라지고 환해진다.

88년생 눈높이를 계속해서 높이기만 하면 무한정 올라서니 높이를 낮추자.

76년생 편협한 마음에서 벗어나면 하는 일이 의외로 손쉽게 풀릴 수 있다.

64년생 과정을 중시하면 나름대로 좋은 결과를 창출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52년생 생각이 해맑고 긍정적인 사람은 타인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다.

40년생 아득히 먼 곳에 있는 것은 그냥 두고 주변에 있는 걸 먼저 챙기자.

89년생 지나친 욕심은 전체적인 그림을 망치는 지름길이니 마음을 비우자.

77년생 성취감을 맛보고 싶다면 상하좌우를 가리지 말고 부지런히 달리자.

65년생 변하지 않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그것부터 살피는 것이 시급한 일.

53년생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건 좋으나 어차피 승부는 가릴 수밖에 없다.

41년생 시작하기도 전에 겁부터 내는 사람은 가까이하지 말아야 안전하다.

90년생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라도 허점이 있으면 다시 수정해야한다.

78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자리를 이동하는 것은 그릇된 판단.

66년생 구설이 분분해질 가능성이 있으니 말수를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54년생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은 좋으나 그것이 그늘진 거라면 곤란하다.

42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이 상존하니 무엇을 더 바라겠나.

91년생 구두상의 약속이란 아무런 법적인 효력이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79년생 말이란 몇 사람을 거치면 변하고 결국 타인에게 상처를 주기 마련.

67년생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는 것을 한시도 잊어버리지 마라.

55년생 고지에 올라서기 전에는 샴페인을 터트리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43년생 인재가 우려되니 속내를 드러내지 말고 속으로 삭여야 편안해진다.

원숭이

92년생 이성과의 만남이 자신에게 무엇을 안겨주는지 깊이 성찰할 시기다.

80년생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으니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다.

68년생 무형적인 것이 부족하면 단기간에 채우기가 생각보다 쉽지가 않다.

56년생 소중한 것을 잃거나 혹은 얻더라도 덤덤하게 자기감정을 표현하라.

44년생 남의 아픔을 내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크게 공명하는 좋은 운세.

93년생 형식에 얽매이지 말고 주요사안이 있다면 터놓고 대화하면 풀린다.

81년생 이루고 패하는 운세지만 질적인 면에서는 얻는 것이 훨씬 더 많다.

69년생 대안을 찾지 않고 무조건 앞으로 질주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행동.

57년생 난처한 상황에 놓이기 쉬우나 보는 시각에 따라 기회일 수도 있다.

45년생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유념하고 건강관리에 관심을 기울이자.

94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일 수 있으나 순리대로 처리하면 금세 풀리는 날.

82년생 강하면 작은 것을 얻지만 부드럽게 다가서면 큰 것을 얻는 운세다.

70년생 하나의 사안을 결정하기 위한 과정이 너무 길어지는 건 좋지 않다.

58년생 일부분만 보고 속단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니 서둘러 수정해야한다.

46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면 상대방이 쉽게 수긍하니 이것이 정답.

돼지

95년생 사람마다 그릇이 다르지만 누구나 가득 채우려고 애쓰니 고단하다.

83년생 드러난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에 촉각을 세우고 유심히 살필 시점.

71년생 침묵은 금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다면 바랄 것이 없다.

59년생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않고 마무리하면 하루를 벌고 가는 모양.

47년생 약간의 고집과 일관된 행동이 필요하지만 지나친 것은 해가 될 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