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2일 목요일

96년생 타인의 시선은 의식하지 말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해야할 시점.

84년생 기분에 좌우되는 경우가 허다하지만 그리되면 여러 가지로 손해다.

72년생 외부적인 문제로 인한 내부적인 상황이 갈수록 심각해지는 시기다.

60년생 변화의 움직임은 자연스러운 것이 이상적이니 절대 서두르지 마라.

48년생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서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기다.

85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로 임하면 힘든 고비가 와도 쉽게 이기는 법.

73년생 생각처럼 행하기 어려우나 조력자가 있으면 좋은 결과를 창출한다.

61년생 성취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어도 이미 절반은 성공한 것과 같다.

49년생 현실에 안주하는 건 금물이니 멀리 더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갖자.

37년생 일부분에 열중하다 전체를 바라보지 못하면 손실이 발생하기 쉽다.

호랑이

86년생 위험부담이 있는 일에 나서지 말고 관망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다.

74년생 좋은 것은 오래도록 두었다가 하나씩 사용하면서 한걸음씩 나가자.

62년생 무엇을 주던지 상대방의 인상이 밝아지지 않으면 실패한 그림이다.

50년생 소문의 근거지가 어디인지 찾아나서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처사다.

38년생 집안에 반가운 사람이 들어오니 모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토끼

87년생 오늘은 말과 행동에 각별히 신경 쓰고 친하다고 막말은 절대 금물.

75년생 야누스의 양면성을 거부하지 말고 유용하게 사용하는 지혜를 갖자.

63년생 약간의 무모함이 커다란 발전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이따금씩 있다.

51년생 집안문제는 별 어려움 없이 해결되고 만족할만한 소득이 발생한다.

39년생 비교적 재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리하지 않아도 자연스레 들어온다.

88년생 듣기 거북한 말이 오히려 득이 되는 시점이니 주의 깊게 들어보자.

76년생 마음을 비우면 주어진 문제점이 해결되지만 그게 마음처럼 쉬운가.

64년생 소임을 다한다는 생각은 가상하나 현실적으로 약간 무리가 따른다.

52년생 순간의 선택이 많은 것을 좌우하나 실리를 추구하면 나쁠 것 없다.

40년생 물에 빠진 사람 도와주니 보따리 내놓으라는 상황을 접할 수 있다.

89년생 작지만 희소가치가 있는 것을 취할 수 있으니 행운이 따르는 운세.

77년생 신중함도 지나치면 화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절대 망각하지 마라.

65년생 좋은 비책을 찾았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하는 사람이 흥할 수 있다.

53년생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의 의미를 가슴깊이 되새기자.

41년생 늘 해오던 대로만 하면 별 탈 없으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지 마라.

90년생 금전적인 소득이 기대되고 하나를 잃고 둘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78년생 업종전환을 고려하지만 간단하게 생각할 그런 문제는 절대 아니다.

66년생 많은 사람들과 하나의 목적을 갖고 움직인다는 사실이 걱정스럽다.

54년생 사업자는 변화를 꾀하지 말고 잠시 엎드려 있는 것이 오히려 이득.

42년생 믿음이 약한 사람은 작게 이루나 믿음이 강한 사람은 크게 이룬다.

91년생 사소한 일도 마무리는 확실히 하는 것이 훗날을 위해 이로운 행동.

79년생 스스로에게 인색한 것에는 양면성이 있으니 잘 생각하고 판단하자.

67년생 주어진 여건을 터전으로 삼아서 최대한의 효과를 창출하면 성공적.

55년생 순풍에 돛을 단 형상이니 만사가 바라던 대로 수월하게 풀리는 날.

43년생 매사에 그림자가 드리우면 잠시 뒤로 물러서고 쉬어 가는 게 좋다.

원숭이

92년생 맺고 끊는 것이 분명해야 운신의 폭이 커지고 평판이 좋아지는 날.

80년생 드나드는 사람의 숫자가 많고 적음보다 다른 면을 깊이 있게 보자.

68년생 내 생각과 주변사람들의 생각에 공통점이 있다면 발전하는 운세다.

56년생 사소한 약속이라도 끝까지 지킬 수 있는 사람이 신뢰를 쌓기 마련.

44년생 조용한 곳보다 조금 시끄러운 곳으로 발길을 옮기는 것이 좋은 날.

93년생 주머니사정이 좋아지고 뜻밖의 소득이 생기니 부러울 것이 없구나.

81년생 말이란 하는 것보다 듣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가슴에 새기자.

69년생 좋은 출발이 기대되나 장구할거라는 기대는 버리는 것이 현명하다.

57년생 주변에서 말하는 것들이 현실로 나타나는 경우가 이따금씩 생긴다.

45년생 잡다한 생각 버리고 아주 단순한 것만 생각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

94년생 자기감정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상대방의 입장을 무시하지는 마라.

82년생 좋은 것으로 나쁜 것을 막을 수 있으나 그렇게 오래가지는 못한다.

70년생 생각의 폭이 넓은 것은 좋으나 깊이가 없으면 좁은 것과 마찬가지.

58년생 앞으로 나서기보다는 조금 뒤로 물러나 있는 것이 훨씬 더 이롭다.

46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돼지

95년생 감정적인 문제로 인해 마음을 상하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소요된다.

83년생 혼자라는 생각이 얼마나 위험한 사고인가를 인식하는 일이 시급함.

71년생 속도를 높이는 일에 얽매이지 말고 내실을 다지는 것이 보다 중요.

59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47년생 무언가를 바라면서 상대방에게 다가서면 금세 속내가 드러나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