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96년생 임기웅변에 능한 사람은 모처럼 좋은 기회를 손에 잡을 수도 있다.

84년생 눈앞의 일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면 긍정적인 변화를 맞이하는 운세.

72년생 여력이 있거나 없거나 맞닥뜨리면 모든 것은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60년생 아무리 하찮은 것이라도 문전 박대하는 일은 결코 좋은 건 아니다.

48년생 이구동성으로 찬성하는 일을 자기혼자 반대하는 것은 명분이 없다.

85년생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책임소재를 묻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73년생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잘 판단할 시점.

61년생 다른 사람들과 같은 일에 발을 담고 있으나 생각은 절혀 딴판이다.

49년생 대인관계를 보다 긴밀하게 유지하는 일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자.

37년생 둥그런 달이 떠오르고 들판에 곡식이 가득하니 만사태평의 운세다.

호랑이

86년생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결과가 나와도 이제 시작이니 신경 쓰지 마라.

74년생 사소한 말도 흘려듣지 않는 자세로 임하면 마음을 얻게 되는 운세.

62년생 하고자하는 마음이 있으면 실행으로 옮기고 결과에 연연하지 마라.

50년생 무엇을 선택할건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함이 이롭다.

38년생 혼자 독식하지 말고 이익분배를 정확히 하면 훗날 이로울 수 있다.

토끼

87년생 괜한 고집 때문에 자기발등을 자기가 찍을 수 있으니 답답한 노릇.

75년생 기다리던 소식이 멀리서 들리지만 아직 움직일 때가 아닌 것 같다.

63년생 기쁨은 충만하나 소문내지 말고 조용히 음미하는 시간이 필요하다.

51년생 지나간 것에 연연하지 말고 다가올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게 순서.

39년생 손에 쥐고 놓을 줄 모르는 사람은 더 큰 것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

88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움직이지 말고 그곳에 그대로 있는 것이 길하다.

76년생 능률적으로 시간을 배분하면 원하는 것을 쉽게 손에 넣을 수 있다.

64년생 무언가를 정확하게 파악하기까지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법.

52년생 일관성이 부족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려우니 인내심을 발휘하자.

40년생 지병이 있는 사람은 악화될 수 있으니 평소보다 각별한 주의 요망.

89년생 오래된 것이 가치 있고 소중하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않는 게 중요.

77년생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에 좋은 때지만 자만심을 가지면 곤란하다.

65년생 힘으로 행하는 것과 지혜로 행하는 것은 여러모로 다른 점이 있다.

53년생 무기력하게 대응은 해악이니 힘들어도 과감하게 결단을 내릴 때다.

41년생 어제도 오늘도 이어지는 주변사람들의 호소를 귀담아듣는 게 중요.

90년생 멀리 떨어진 사람을 가까이 하려고 애를 쓰지만 쉬운 일은 아니다.

78년생 적극적인 모습으로 임하지만 혼자서는 한계를 빨리 느끼는 법이다.

66년생 한곳에 오래도록 머무르지 말고 다양한 경험을 쌓으면서 소일하자.

54년생 산에 오를 때는 힘드나 정상에 오르면 심신이 새털보다 더 가볍다.

42년생 미처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몹시 당황하기 쉬우니 항상 유념하라.

91년생 자신의 장점을 제대로 인식하고 길을 나서면 큰 행운을 잡는 운세.

79년생 의식적인 말이나 행동은 자신에게 그릇된 영향을 미치니 주의하라.

67년생 진행과정을 제대로 파악하지 않으면 뒤로 물러나서 고개를 숙인다.

55년생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지만 신중하게 판단하면 얻는 것이 더 많다.

43년생 주변여건을 충분히 고려하고 행동하면 다른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

원숭이

92년생 맡은 일은 무난하게 처리하지만 결과는 생각보다는 늦게 나타난다.

80년생 금전손실은 발생하지 않지만 심리적인 부분에 모자란 것이 보인다.

68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임하면 하나를 얻지만 급하면 둘을 잃을 수 있다.

56년생 평범한 걸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큰 힘을 얻는다.

44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고 처음은 어려워도 나중에 좋아지는 길한 운세.

93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당장 얻으려고 애쓰지 말고 잠시 후로 미루자.

81년생 원숙한 능력을 보여주지 못하면 상당한 문제점이 발생하는 시기다.

69년생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한 후에 해결책을 강구하는 것이 순서다.

57년생 목소리 큰 사람은 실속 없지만 오늘은 목청을 돋우는 것이 이롭다.

45년생 하늘에 먹구름이 가득할 때는 태양이 모습을 드러내기를 기다리자.

94년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접할 수도 있다.

82년생 위치선정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좌우하는가를 절절하게 느끼는 하루.

70년생 오름세를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조력자를 찾는 일이 급선무다.

58년생 주어진 현실에 충실한 것도 좋지만 약간의 변화는 더 중요한 요소.

46년생 멀리서 기쁜 소식이 전해지고 집안도 화평하니 봄바람이 따스하다.

돼지

95년생 그 동안의 고민과 번민이 단번에 사라지는 때니 힘이 마구 솟는다.

83년생 어디로 움직이는 것이 자신에게 이득인가를 고민하는 일이 잦구나.

71년생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일이 무엇보다 중요한 사안이 아닌가.

59년생 이미 소장한 걸 덤으로 얻는 운세지만 희소가치는 떨어질 수 있다.

47년생 건강한 마음에서 건강한 육체가 존재하는 법이니 즐겁게 생활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