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6일 목요일

96년생 의욕이 앞서다보면 실수하기 쉬우니 자세를 낮추고 때를 기다리자.

84년생 자신이 없으면 나서지 말고 뒤에서 조언을 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72년생 내가 짊어지고 갈 짐이라면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드려야 유쾌하다.

60년생 앞으로는 밑지고 뒤로 버는 것이 알짜배기지만 오래가면 불리하다.

48년생 시냇가에서 꽃향기를 맡고 싶다면 자리를 바꾸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나가야 할지 물러서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라.

73년생 하나를 지키려고 무던히 애쓰지만 혼자 힘으로는 불감당이 아닌가.

61년생 존재가치를 어디에 두는가에 따라서 생각의 차이가 크게 달라진다.

49년생 경제적인 여건이 개선되지만 정신적인 안정이 따르지 않으면 허사.

37년생 자식에게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말로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호랑이

86년생 가시권에 들어온 일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74년생 건실한 성장을 도모하려면 혼자 힘으로는 아무래도 부족함이 있다.

62년생 대범하게 생각하고 덤비면 사소한 것에 일희일비하는 일은 없겠다.

50년생 고요한 가운데 경천동지할 일이 발생하면 놀라움이 더해지기 마련.

38년생 스스로 고개를 숙이고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큰 인망을 얻는 운세.

토끼

87년생 누군가를 미워하거나 좋아하는 감정이 교차하는 때라 혼동이 된다.

75년생 한쪽으로 기울어진 배를 바로 잡으려고 노력하지만 어려운 일이다.

63년생 심리적으로 위축될 수 있는 시기지만 귀를 한껏 열면 길이 보인다.

51년생 겉보기엔 학처럼 우아하지만 내면으로 들어가면 별다른 것이 없다.

39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88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자신에게도 무리가 된다는 사실을 간과하지 마라.

76년생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자존심 따위는 버리는 것이 현명하다.

64년생 믿음을 갖고 임하는 것은 좋으나 맹신하는 것은 아주 위험한 행위.

52년생 소수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이익이니 매사에 지혜롭게 대처하라.

40년생 집안이 어수선한 운세니 가능하면 움직이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복잡한 문제를 두고 혼자 고민하지 말고 의논하는 것이 현명한 법.

77년생 방법론에 치우치면 여러 가지 현상이 한 번에 일어날 수 있음이다.

65년생 능력을 배양하는 방법에 있어 가장 좋은 방법은 조력자를 찾는 일.

53년생 지나친 독선이나 고집만 부린다면 아래 사람들이 따르지를 않는다.

41년생 매매나 계약을 체결하기 이전에 충분히 검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0년생 자그만 것부터 챙기는 습관을 들이면 구하는 것을 얻을 수도 있다.

78년생 숨은그림찾기처럼 난해한 입장에 처할 수도 있으나 해답이 보인다.

66년생 누군가의 눈 밖에 난다는 것만으로 자신에게는 마이너스 요인이다.

54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편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유리.

42년생 계획대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황폐한 땅이 옥토로 변하는 좋은 날.

91년생 자기중심적인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면 주변사람들이 편해지는 하루.

79년생 무언가를 행한 이후에 돌아오는 결과를 예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67년생 곁에 있는 사람도 맹신하지 말고 일정한 거리를 두는 것이 이롭다.

55년생 말없이 실천하는 자세를 갖추면 지지부진한 일이 서서히 움직인다.

43년생 사람에게 상처받을 일이 있을 가능성이 농후하니 매사에 조심하라.

원숭이

92년생 새로운 만남이 예상되나 사사로운 감정에 연연하면 일만 복잡하다.

80년생 완만한 경사로에서 오도 가도 못하고 있으니 주변시선이 따갑구나.

68년생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지만 마음을 닫고 있으면 느끼지를 못한다.

56년생 인간적인 면도 좋지만 지나치면 자신에게 해가되니 다시 생각하자.

44년생 무리하면 여러모로 좋지 못한 결과가 나타나니 경거망동은 삼가라.

93년생 경솔한 말이나 행동 때문에 자신의 위치가 매우 좁아지기 쉬운 날.

81년생 옆으로 돌아가지 말고 앞으로 곧장 나가는 편이 여러 가지로 좋다.

69년생 경험이란 시간이 흐르지 않고는 쌓일 수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57년생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미리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것이 좋다.

45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취하지 말고 타인에게 양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활용도가 떨어지는 것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자.

82년생 주변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한지 불리한지를 살피는 일이 시급한 일.

70년생 인정받고 싶다면 먼저 상대방을 인정해주는 담대함이 필요한 시점.

58년생 집안이 편안해야 하는 일도 수월하게 진행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46년생 해맑은 사고와 생활이 최고의 보약이고 진정한 행복의 지름길이다.

돼지

95년생 감정을 제대로 다스리지 못하면 좌충우돌하고 소중한 것을 잃는다.

83년생 마음으로 통하지 않는다면 무엇으로도 통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라.

71년생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갖고 대응하면 힘들지만 구하는 것을 얻는다.

59년생 어려운 일은 가족들과 의논하거나 자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7년생 기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과로를 삼가고 건강에 모든 걸 집중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