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4일 화요일

96년생 시작은 고단하나 나중에 미소가 가득하니 행복하기 그지없는 하루.

84년생 땀 흘려 얻은 것에는 그만한 가치가 깃들어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72년생 가슴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만인이 이목이 집중될 수 있음을 알라.

60년생 작은 일을 크게 만드는 사람은 어리석은 행동은 자제하는 게 좋다.

48년생 집안에 우환이 사라지고 건강에 호전이 있으니 여러모로 행복하다.

85년생 뒤에서 말하는 사람을 조심하고 자신의 뜻을 당당하게 펼쳐나가자.

73년생 준비과정에 있다면 다른 일은 머릿속에서 지워버리는 것이 당연함.

61년생 소수의 역량만으로 다수의 의견을 극복한다면 참으로 대단한 능력.

49년생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수도 있는 날.

37년생 피할 곳은 피하고 보는 것이 안전하니 함부로 나서는 것은 삼가라.

호랑이

86년생 하나를 얻으면 다른 하날 포기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의 좋은 모습.

74년생 기대치에 어긋나지 않는 결과를 맛볼 수 있으니 마음 놓고 달리자.

62년생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몸부림이 강할수록 점점 수렁으로 빠진다.

50년생 유리한 국면을 이끌어내지 못하면 전체적인 상황이 매우 불리하다.

38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토끼

87년생 정확한 것도 좋지만 어느 때는 대충 넘어가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75년생 시기와 질투는 멀리하고 상호 공존할 수 있는 무언가를 빨리 찾자.

63년생 이심전심이란 말도 가슴으로 느끼지 못하면 환상에 불과한 것이다.

51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마지막순간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유지할 때.

39년생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으니 적당히 망각하고 생활하라.

88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배우고 익히는 일에 혼신의 힘을 쏟을 때.

76년생 단점만 보고 마주 앉으면 그저 그런 결과를 가지고 돌아오기 마련.

64년생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기를 바라는 마음은 극히 간절하다.

52년생 받아드리는 자세가 잘못되면 주변에서 수긍할 수 없으니 조심하라.

40년생 아래 사람들의 여망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하면 일이 수월해진다.

89년생 젊어 고생은 사서 한다는 말 있으니 힘들어도 절대 포기하지 마라.

77년생 정리수순을 진행하려면 지체하지 말고 곧장 행동에 옮겨야 길하다.

65년생 익숙하지 않은 몸놀림으로 행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다.

53년생 재운이 왕성한 시기니 웅크리지 말고 왕성하게 움직이면 성공한다.

41년생 뿌리는 대로 거두는 법이니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가장 이롭다.

90년생 우유부단한 태도 때문에 좋지 않은 소문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

78년생 남의 탓이라고 돌리지 말고 모든 것을 자신의 탓이라 여기고 살자.

66년생 거리를 둔다는 것이 마음이 멀어진다는 것과는 전혀 다를 수 있다.

54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믿음임을 명심하라.

42년생 하나를 버리면 다른 하나를 취할 수 있다는 평범한 진리를 깨닫자.

91년생 마음의 병이 깊으면 치유하기 힘드니 다른 것에 관심을 많이 갖자.

79년생 부진한 구석이 있으면 잘나가는 구석도 있으니 편하게 받아드리자.

67년생 그늘진 곳에서 무언가를 행하지만 좋은 결과를 얻을지는 미지수다.

55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지 말고 부뚜막으로 향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3년생 업무관계로 의견이 상충되면 난관에 부딪히기 쉬우니 몸을 낮추자.

원숭이

92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보다 신중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은 날.

80년생 일단 던지고 보자는 식으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상념이 날 찾는다.

68년생 경제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에게는 특단의 대책이 필요한 운세.

56년생 무엇을 하던지 마음이 편안해야 진행이 수월하니 이점을 명심하라.

44년생 깊은 상념에 사로잡힌 자는 그늘에서 벗어나 광명을 찾을 수 있다.

93년생 마음이 불안정할 때는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괜스레 피곤한 법.

81년생 소인배를 가까이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게 동화되니 거리를 두자.

69년생 결과에 대한 책임소재를 가리는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57년생 기본적인 것은 갖춘 상태지만 아직 보충할 것이 상당히 많은 시점.

45년생 마음먹고 일하지만 중간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94년생 이심전심이라 하니 상대방의 마음을 헤아리는 일이 시급한 과제다.

82년생 자신의 권리를 제대로 행사하지 않으면 그늘진 곳에서 허둥거린다.

70년생 부르는 사람은 없으나 가야할 곳이 부지기수라서 마음이 부산하다.

58년생 어둡고 침침한 곳에서 오래 머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힘들어진다.

46년생 경제적으로는 어렵고 힘들지만 정신적으로는 편안한 건 좋은 모습.

돼지

95년생 평탄한 길을 두고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선택하는 것은 어리석다.

83년생 하나를 얻지만 다른 한 가지를 잃어버리면 오히려 손해 보는 장사.

71년생 적절한 변화를 주면서 약간의 이동이 있어야 얻는 것이 많은 하루.

59년생 얕은 물에 발을 담그지만 의외로 깊은 곳이 있으니 몸을 사리도록.

47년생 어느 방향으로 움직이던 지금은 때가 좋지 못하니 서두르지 말 것.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