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7일 화요일

96년생 정에 약하고 냉정하지 못한 자는 여러모로 몸과 마음이 힘든 하루.

84년생 나가는 걸 줄인다고 모든 문제가 해결될 거라는 생각은 하지 마라.

72년생 내가 모든 것을 결정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는 것을 기억하라.

60년생 물이 흐르는 대로 몸을 맡기면 편하지만 역행하면 그만큼 힘든 날.

48년생 한번 넘어지면 두 번 넘어지는 것은 예사니 항상 처음을 생각하라.

85년생 이동이나 변화를 생각하는 사람은 잠시 후로 미루는 것이 좋을 듯.

73년생 귀한 것을 얻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것이다.

61년생 면밀한 검토가 이루어진 이후에 방향을 잡고 그런 후에 눈을 뜨자.

49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는 운세니 이왕이면 좋은 것을 주고 받아야한다.

37년생 바람이 거세게 불 때는 낮은 곳으로 몸을 숨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신명나게 일하는 사람은 크게 흥하고 입신 공명할 수 있는 운세다.

74년생 하나씩 해결하면 능률도 오르고 전체적인 위상이 서서히 올라선다.

62년생 흥에 겨운 나머지 실기할 수 있다는 말이 있으니 차분하게 임하라.

50년생 서쪽이 불리하니 이동하지 말고 좋은 일에는 말이 많을 것이 정답.

38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말도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때를 기다릴 것.

토끼

87년생 초면인 사람과의 만남에서 긴장하면 득보다 실이 많아지는 법이다.

75년생 어디부터 먼저 선점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하는 시간들이 길어진다.

63년생 당연한 결과를 두고 설왕설래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한 처사들이다.

51년생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는 말이 있으니 희망을 갖고 열심히 걷자.

39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두렵지 않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상당히 두렵다.

88년생 반갑게 맞이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여기면 크게 발전한다.

76년생 타인에게 맡기는 일은 재고하고 가능하면 스스로 해결함이 이롭다.

64년생 무엇을 행할지 고민하는 시기지만 방법에 연연하지 말고 시작하자.

52년생 구설에 시달리는 사람은 아예 귀를 막고 생활하는 것이 편한 운세.

40년생 모자랄 때를 대비하는 행동은 좋으나 오버하면 오히려 곤란해진다.

89년생 거리감이 있는 사람이라도 피하지 말고 가까이하는 것이 유익하다.

77년생 누릴 수 있는 것을 마다하고 고생을 사서하는 모습은 아둔한 행위.

65년생 교차점이 어디에 있는지 자세히 살피고 반대방향에서 둥지를 틀자.

53년생 변화에 직접적인 영향력을 받는지 아닌지를 검토한 후에 행동하자.

41년생 급전직하할 가능성이 농후하지만 대처할 방법은 얼마든지 있을 듯.

90년생 비가 바람을 등에 지면 불리한 국면에 처하니 그 자리에서 떠나라.

78년생 거름 주고 물을 주니 새싹이 껍질을 뚫고서 살포시 고개를 내민다.

66년생 내키지 않아도 맡은 일이면 두말하지 말고 한 번에 결론을 지어라.

54년생 부족한 것을 모두 채우지 않아도 주변의 시선이 차갑지는 않는 날.

42년생 정답을 알아도 모른다고 하는 사람이 있어 몸도 마음도 힘든 하루.

91년생 아침에 내리던 비가 저녁 무렵이 되면 걷히니 뜻한 바를 성취한다.

79년생 자신감이 무엇을 뜻하는지 아는 사람은 괜한 일에 겁먹지 않는 법.

67년생 도에 넘치는 것은 거부하고 그릇에 알맞게 담는 지혜가 필요한 날.

55년생 허물없는 친구관계도 금전적인 문제가 결부되면 냉각될 수도 있다.

43년생 내리막이 끝나고 오르막에 접어드니 힘은 들지만 효과가 대단하다.

원숭이

92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기울인 노력에 비해 더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다.

80년생 좋은 사람이 있으나 공적인 일이 아니면 많은 것을 구하기 힘들다.

68년생 본연의 모습을 잃지 않고 부지런히 뛰어다니니 큰 산도 넘는 운세.

56년생 갈등의 골이 깊은 것은 자존심 때문이니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44년생 추진 중인 일이 갑작스레 막힐 때는 내부적인 문제가 생기는 운세.

93년생 여성은 바라던 것을 얻을 수 있고 남성은 작은 실수를 할 수 있다.

81년생 힘의 균형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고 그것이 실현되면 큰 발전 있다.

69년생 압박의 강도가 더하지만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눈에 보인다.

57년생 극단적인 대립을 피하고 화합하는데 힘쓰면 만사형통한 좋은 운세.

45년생 하나를 얻지만 새로운 것이 아니라서 조금은 심적으로 부산스럽다.

94년생 직선적인 표현은 해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하면 우회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능동적인 모습으로 임하면 생각보다 알찬 소득을 올리는 시점이다.

70년생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지 않았다면 함부로 나서거나 이동하지 마라.

58년생 일부분에 국한된 것을 취하지 말고 보다 다양한 것을 취함이 좋다.

46년생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

돼지

95년생 힘들다고 웅크리면 시간이 갈수록 자신의 모습이 흉하게 변모한다.

83년생 네 개의 기둥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보다 정확하게 뇌리에 새기자.

71년생 내가 생각한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다시 생각한 후에 문을 열자.

59년생 제조업자는 클레임이 걸릴 가능성이 있고 여성은 상승하는 운세다.

47년생 옛일을 상기하려는 것은 현실이 불만족스럽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