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6일 금요일

96년생 오류란 어느 상황이건 생길 수 있는 현상이니 너무 당황하지 마라.

84년생 정상적인 움직임이 요구되는 시점인데 엉뚱한 곳으로 가니 힘들다.

72년생 지붕을 잘 이어 덮으면 눈이나 비가와도 새지 않으니 걱정이 없다.

60년생 얻는 것과 잃는 것이 엇비슷한 운세니 이 정도로 만족하고 끝내자.

48년생 떠도는 풍문에 신경 쓰지 말고 하던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이롭다.

85년생 자신만의 열정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면 곧바로 도움을 청하라.

73년생 우물 안 개구리가 넓은 바다로 나가니 보이는 것마다 신기할 나름.

61년생 선례를 의식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나가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함.

49년생 안락함을 얻기 위해서는 불편함을 감수하지 않으면 얻기가 힘들다.

37년생 짐이 무거우면 잠시 내려두던지 아니면 주변사람과 조금씩 나누자.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한 후에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는 것이 순서.

74년생 잘난 사람은 실물을 거두고 못난 사람은 알찬 소득이 기대되는 날.

62년생 지나가는 사람들은 여럿이지만 한곳에 머무는 사람은 하나도 없다.

50년생 아무리 손쉬운 일이라도 힘을 들이지 않으면 있으나마나한 일이다.

38년생 구두상의 약속이라도 지키지 않으면 불이익을 당할 가능성이 있다.

토끼

87년생 시각과 청각에만 의존하지 말고 미각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5년생 사고방식의 고루함을 탓하지 말고 방향에 문제가 없는지 탐문하자.

63년생 어려운 지경에 이르러 탄식하지 말고 전문가를 찾아가서 엎드리자.

51년생 어중간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은 불리하니 확연한 거리를 유지하라.

39년생 내유외강한 사람은 정당한 양의 재물을 손에 쥐고 크게 웃는 운세.

88년생 너 자신을 알라는 소크라테스의 말처럼 자신을 곰곰이 되새겨보자.

76년생 개선될 여지가 남아있을 때 과감하게 도려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4년생 분수를 지키고 안정된 사람은 재운도 따르고 공명할 수 있는 운세.

52년생 무슨 일이든 경험이 많거나 익숙한 사람이 더 잘하는 건 당연지사.

40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다고 상심하면 점점 힘들어질 수 있다.

89년생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으니 기죽지 말고 당당히 맞서나갈 때.

77년생 크고 작은 것에 구애받지 말고 구하는 대로 주머니에 깊숙이 넣자.

65년생 무엇을 선택하는 것이 백년대계를 바라보는 것인가를 잘 생각하라.

53년생 모나지 않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

41년생 눈앞에서 일어난 일을 보지 못하고 있으니 대처할 방법이 없는 날.

90년생 어슴푸레 아는 것은 모른척하는 것이 자신이나 타인에게 유익하다.

78년생 모호한 일에 끼어 피해를 보기 쉬우니 처신을 신중하게 해야 한다.

66년생 말만 잘하면 어려운 일이나 불가능해 보이는 일도 해결할 수 있다.

54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으니 자기생각대로 움직이는 게 좋을 듯.

42년생 바라는 것을 얻고 싶다면 가까운 곳에서 방법을 찾는 것이 이롭다.

91년생 체온이 전해오는 과정이 자연스럽다면 그런 인연은 예사롭지 않다.

79년생 초심으로 돌아가서 편안한 마음으로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자.

67년생 험한 산길을 벗어나 평지를 만나니 그 동안의 고생이 헛되지 않다.

55년생 숫자놀음에 주눅 들지 말고 실속을 챙기는 사람은 큰 것을 얻는다.

43년생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소임을 완수하라.

원숭이

92년생 남이 갖지 못한 것을 갖추는 것이 정답이니 지금부터 열심히 하라.

80년생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힘껏 앞으로 밀자.

68년생 떠오르는 사람이 있으나 없으나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함이 이롭다.

56년생 지금의 위치에서 벗어나지 말고 뿌리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가자.

44년생 속에 두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한 날.

93년생 줄기와 잎이 무성해도 뿌리가 튼튼하지 않으면 장구할 수 없는 법.

81년생 어떻게 하는 것이 자신을 위하는 길인지 알지 못하면 기운 빠진다.

69년생 바닥에서 서성이지 말고 높은 곳에 올라가 멀리 내다보는 게 좋다.

57년생 호박이 넝쿨째 굴러오고 있으니 방향설정을 제대로 하면 횡재한다.

45년생 물밑에서 움직이지 말고 수면위로 상승해서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94년생 간섭을 받는 일은 불쾌할 수도 있지만 달리 생각하면 좋은 일이다.

82년생 다수를 먼저 생각하고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70년생 묵은 김치가 깊은 맛을 내고 오래된 사람의 마음이 따뜻한 법이다.

58년생 성가신 것은 잘라내고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6년생 사람다운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길을 나서면 길하다.

돼지

95년생 어느 시점에서 멈추는 것이 이로운가를 사전에 체크해야 수월하다.

83년생 감정조절이 무엇보다 중요한 하루지만 능히 잘 대처하니 걱정마라.

71년생 마음을 열고 다가서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손을 건네는 날.

59년생 주관적인 견해로 판단하지 말고 객관적인 견해로 판단해야 이롭다.

47년생 과정에 얽매이지 말고 변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