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5일 목요일

96년생 마음상할 일이 생길 수 있는 요인은 미리 차단하는 것이 현명하다.

84년생 실속을 제대로 차리지 않으면 뒤로 밀려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라.

72년생 집중력이 떨어지면 쉬어가고 아니면 곧바로 진행하는 것이 길하다.

60년생 미심쩍은 일은 곧바로 확인하고 넘어가야 진행속도가 빨라지는 법.

48년생 만인이 추앙하는 것은 자신에게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늘 명심하라.

85년생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은 있으나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73년생 고리타분한 발상에서 벗어나 보다 진취적인 사고로 빨리 전환하자.

61년생 어차피 짚고 넘어갈 사안이라면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49년생 파도가 잔잔한 바다를 유유자적하는 운세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날.

37년생 한 가지 방법을 가지고 여러모로 사용할 수 있다면 더없이 즐겁다.

호랑이

86년생 치고 빠지는 식의 형태로 맞서지 말고 한쪽 방향으로만 계속 밀자.

74년생 거래가 성사될 조짐이 보이는 날이니 다른 일은 접고 총 매진하라.

62년생 일이란 찾아서 해야지 지시사항만 처리하는 것은 모자란 행동이다.

50년생 투명한 유리그릇에 담긴 것을 남몰래 덜어내는 것은 안 좋은 모습.

38년생 기울인 노력에 비해 결과가 미흡할 수 있지만 오늘만 날은 아니다.

토끼

87년생 자세를 어떻게 취하느냐에 따라 오늘하루의 운세가 크게 달라진다.

75년생 성과를 기대하는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단속하는 사안에 매진하라.

63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으면서 망설이는 사람은 자신감이 부족한 탓이다.

51년생 과년한 자식과의 관계로 인해 마음상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하라.

39년생 목소리를 낮추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보기에 좋은 모습.

88년생 가슴에 묻어두었던 기억이 떠오르는 사람은 애써 감추려들지 마라.

76년생 성실한 사람은 큰 산이 가로막혀도 포기하지 않으면 오를 수 있다.

64년생 시종일관 불리하다가 저녁이 되면 상황이 반전될 수 있는 좋은 날.

52년생 지금의 위치에서 벗어나지 말고 뿌리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가자.

40년생 속에 두지 말고 겉으로 표현하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한 날.

89년생 남을 의지하지 말고 자신의 힘으로 달성하는 것이 더욱 가치 있다.

77년생 남이 갖지 못한 것을 갖추는 것이 정답이니 지금부터 열심히 하라.

65년생 그릇된 부분을 개선하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나서면 재운이 따른다.

53년생 빈 공간이 눈에 들어와도 채우지 말고 그냥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41년생 나중 사람을 겪어보면 먼저 사람이 더 좋다는 사실을 깨닫기 마련.

90년생 시위를 떠난 화살이 타깃을 벗어나더라도 다시 장전하면 그만이다.

78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도 있으니 직접 나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66년생 구름을 타고 하늘을 떠다니는 형상이니 더 바랄 것이 없는 운세다.

54년생 정적인 취미생활을 하나쯤 갖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다.

42년생 엉겁결에 잡은 것이 귀한 것인지 흉한 것인지를 판단하기 힘든 날.

91년생 바쁘게 다니지만 생각보다 결과가 미흡하니 내일을 기약함이 좋다.

79년생 먼저 차지하는 사람이 돈방석에 앉으니 빠르게 움직여야 대길하다.

67년생 추상적인 것을 염두에 두지 말고 보다 확실한 것을 찾아야 길하다.

55년생 맞서기보다 후일을 기약하는 것이 이로우니 오늘은 뒤로 물러서자.

43년생 길성이 문 앞에 드리우니 집안이 편하고 건강에도 문제가 없는 날.

원숭이

92년생 다툼에서 벗어난 정직한 사람은 어둠을 밝히는 등불처럼 환해진다.

80년생 타인의 일상을 곁눈질하여 그들의 잘못을 살피는 행위는 자제하라.

68년생 자신의 위치를 지키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56년생 늘 자신의 허물을 먼저 돌아보는 사람은 남의 입에 오르지 않는다.

44년생 덕망이 높은 사람은 사람을 얻고 욕심 많은 사람은 재물을 잃는다.

93년생 자신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독창성을 강조하면 성공한다.

81년생 바늘 가는데 실가는 것은 당연하니 한 몸이 되어 움직이면 길하다.

69년생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일에 매진하고 나서 즐기는 것이 좋을 듯.

57년생 부귀공명하고 싶다면 지금부터 자세를 더욱 낮추는 것이 현명하다.

45년생 골짜기를 넘어갈 때는 굽이마다 쉬어 가는 것이 보다 현명한 행동.

94년생 인간의 양면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것을 잘 생각하고 행동하자.

82년생 일할 때와 쉴 때를 명확히 구분하는 건 좋지만 융통성이 있어야지.

70년생 스산한 바람이 불어올 때는 자리를 피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58년생 자그만 나사하나만 없어도 커다란 기계가 멈추니 꼼꼼하게 챙기자.

46년생 아무리 지리멸렬한 것이라도 쓰임새에 따라 가치가 달라지기 마련.

돼지

95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이 어디인가를 먼저 정한 후에 길을 나설 때.

83년생 관망하는 자세를 버리고 앞으로 나서면 생각보다 수월하게 풀린다.

71년생 극명한 대립은 삼가고 타협점을 찾으면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다.

59년생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자는 남의 소를 세는 것과 진배없는 행동.

47년생 성내지 않는 사람은 없지만 오늘은 무한정 참는 것이 가장 이롭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