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9일 금요일

96년생 밥상을 차려주었다면 숟가락으로 밥을 떠먹는 일은 자신의 몫이다.

84년생 의욕이 지나치게 앞서지 않도록 감정조절 잘하고 차분하게 임하자.

72년생 조금이라도 불편한 구석이 있다면 곧바로 접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0년생 상대방에 따라서 대응방법이 달라져야 결과가 보다 좋아지기 마련.

48년생 하는 일이 힘들면 무력감을 느끼기 쉽지만 그리 심각한 건 아니다.

85년생 함께 하는 것은 좋지만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같이하는 것은 무리.

73년생 적재적소에 알맞은 대응방법으로 맞서니 주변의 시선이 다른 느낌.

61년생 투박스러운 외형을 갖고 있어도 깊이가 있으면 두고두고 편안하다.

49년생 아래로 떨어지면 불안하지만 너무 높이 올라가도 불안해지기 마련.

37년생 적당한 타협도 좋지만 조금 손해 보는 마음으로 임하면 편안한 날.

호랑이

86년생 아름다운 모습에 취하지 말고 맡은 일에 자신의 정열을 다 받치자.

74년생 문을 열고 들어오는 사람이 몇이나 되는지 살피는 것이 시급한 일.

62년생 자긍심이 강한 사람에게 손을 내미는 행위는 조심스러운 행동이다.

50년생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임을 인식하고 적당히 잊고 살아야 편하다.

38년생 결과를 알면서도 실행하는 사람은 크게 얻거나 크게 잃을 수 있다.

토끼

87년생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오늘은 참고 내일 하는 것이 이롭다.

75년생 기대치가 높으면 상반된 느낌을 더 강하게 받을 수 있어 걱정이다.

63년생 남들 앞에 드러내기 힘든 부분이 있다면 더욱 과감하게 드러낼 때.

51년생 오감이 아무리 발달해도 객관성이 떨어지면 아무 소용없는 법이다.

39년생 일관된 자세를 고수하는 사람에게는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온다.

88년생 시작은 항상 가슴을 들뜨게 하지만 결과를 예측하기에는 부족하다.

76년생 소중한 것을 잃고 싶지 않은 것은 모두의 여망이니 자세를 낮추자.

64년생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있으면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린다.

52년생 돌고 도는 것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파악한 후에 다른 것을 취하라.

40년생 둘이서 가면 마음이 편안하지만 셋이서 가면 이래저래 부산하구나.

89년생 쉬운 문제를 일부러 어렵게 만드는 행위는 자신을 멍들게 하는 일.

77년생 전업이나 이동을 고려하고 여성은 인간적인 고뇌 때문에 피곤하다.

65년생 묻는 말에 수월하게 대답하는 사람의 말은 다시 한 번 곱씹어보자.

53년생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지만 실속이 없으면 힘만 들고 기운 빠진다.

41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이르다는 말도 있으니 마음을 다잡아야한다.

90년생 상대방의 심리적인 변화를 계산에 넣어두면 일이 수월하게 풀린다.

78년생 원인을 알면 어떤 문제도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본질을 파악하자.

66년생 다양한시각으로 바라보지만 본질을 파악하기에는 부족한 느낌이다.

54년생 행선지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이동하는 것은 무리니 그곳에 머물자.

42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해결방법을 찾아내기가 힘든 날.

91년생 단순하게 생각하면 금방 끝날 일인데 어렵게 생각하면 힘들어진다.

79년생 손에 쥐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제대로 파악한 후에 눈길을 돌리자.

67년생 눈을 감으면 귀가 열리고 손을 접으면 발이 앞으로 나가는 법이다.

55년생 한곳에 오래 머물기 싫다고 여기저기 전전하면 볼썽사나운 법이다.

43년생 자식들에게 바라는 것이 있거나 없거나 오늘은 마음이 허전하구나.

원숭이

92년생 의욕도 좋지만 경험이 없으면 힘드니 감정을 추스르고 재도전하라.

80년생 적당히 고집도 있어야 타인에 의해 좌지우지 안 되고 크게 성한다.

68년생 형체를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손으로 덥석 잡으려하니 기운 빠진다.

56년생 문서상의 착오가 생길 가능성이 다분하니 재차 확인하고 시행하라.

44년생 사방에 물고기가 퍼덕거리고 과일 또한 풍성하니 만사형통한 운세.

93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지만 오늘은 크게 실망할 일은 없을 것이다.

81년생 무언가를 구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고민해보자.

69년생 새로운 것을 찾아 나서지만 쉽사리 눈에 띄는 것이 없어 심란하다.

57년생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좋은 모습.

45년생 완만한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전체적인 상황이 긍정적으로 변한다.

94년생 즉흥적인 행동이 야기하는 뒷일에 대한 책임을 감당하면 성공한다.

82년생 자신과 비견되는 것이 있으나 그것을 가까이두기에 시간이 없구나.

70년생 책임소재를 가리는 일이 발생하면 뒤로 물러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58년생 감각이란 때로는 어떠한 통계자료보다 더 정확하니 이점 명심하라.

46년생 듣기 좋은 말도 자주 들으면 기분상하니 같은 말 되풀이하지 마라.

돼지

95년생 있는 그대로 자신의 마음을 전한다면 상대방도 충분히 알아듣는다.

83년생 금전문제로 고민 중인 사람은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는 일이 먼저다.

71년생 부족한 것을 채우거나 만회하려는 노력이 어느 때보다도 절실하다.

59년생 과녁을 벗어난 화살은 어느 곳에 이르던 자신의 뜻과는 무관한 것.

47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별한 것을 취하면 상당한 성과가 있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