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6일 화요일

96년생 겉치레에 치중하지 말고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선에서 움직일 때.

84년생 낙폭이 큰 상황에서 뛰어내리지 말고 잠시만 기다렸다가 실행하자.

72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를 도모하는 것은 바람직한 모습.

60년생 수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자신이 속하는 그룹을 정확하게 파악하라.

48년생 이런 저런 준비로 집안이 부산하지만 밖으로 나가는 건 옳지 않다.

85년생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룬다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니 주의하라.

73년생 대응방법보다는 시기나 목적을 먼저 확실하게 새겨두는 것이 중요.

61년생 사장된 것을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는 호기를 맞이하는 좋은 운세.

49년생 모든 것은 자신이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자신감을 갖고 다가서자.

37년생 턱없이 모자란 것을 내세우지 말고 잠시 기다리는 것이 현명한 날.

호랑이

86년생 남아일언 중천금이니 한번 내뱉은 말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질 것.

74년생 평행선이 유지될 수 없다면 선로를 이탈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62년생 순리대로 움직이면 작지만 알찬 소득을 올리고 심신이 편안해진다.

50년생 금전문제란 인력으로 되는 일이 아니니 적당한 시점에서 포기하라.

38년생 자존심이 강한 사람은 일을 더욱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하라.

토끼

87년생 상대가 나의 깊은 뜻을 헤아리지 못해도 묵묵히 기다리는 게 상책.

75년생 웃는 얼굴로 나서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절반이라도 얻을 수 있다.

63년생 먼저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주지 못하면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라.

51년생 짚고 넘어갈 일을 대충 넘기면 그만한 대가를 치르니 늘 조심하라.

39년생 길고 가느다란 것은 버리고 짧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88년생 우정이나 의리는 인간적인 면을 중시하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요소.

76년생 기본바탕이 어떠한가를 점검한 후에 다른 것으로 관심을 돌려보자.

64년생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어디로 유발할지 그것부터 챙기는 것이 순서.

52년생 남의 허물은 덮어주고 장점은 칭송해주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40년생 일에 대한 만족감을 채우기엔 부족하니 다른 것을 다시 찾아볼 것.

89년생 정확한 입장표명을 하는 것은 좋으나 명분이 없으면 매우 힘든 날.

77년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중요하나 시기를 제대로 택해야한다.

65년생 실질적인 해결책이 무엇언지 찾아내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한 과제.

53년생 값어치로 따질만한 사안이 아니라면 과감하게 다른 곳으로 행하자.

41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면 적절한 시기에 상당부분 도움이 된다.

90년생 발상이 아무리 뛰어나도 기본적인 베이스가 튼튼해야 가치가 있다.

78년생 결과에 승복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기쁜 마음.

66년생 기준을 정한 후에 주변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제시하는 것이 순서다.

54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은 좋으나 여건이 성숙되지 않으면 힘든 일.

42년생 집안이 편안하고 금전적인 문제도 서서히 해결되니 심신이 편하다.

91년생 마음과 몸이 하나로 움직이는 일이 쉬울 것 같지만 상당히 힘들다.

79년생 적당한 구실을 찾지 못하면 조금은 어려운 지경에 이를 수도 있다.

67년생 아닌 것을 맞는다고 소리치는 자가 있거든 절대 가까이 두지 마라.

55년생 설명이 길면 지루하니 짧게 하면서 요점만 말하는 것이 가장 중요.

43년생 해당사항이 아닌 일이라도 강 건너 불 보듯 하는 일은 없어야한다.

원숭이

92년생 격정적인 감정을 자제하고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이 뒤따라야할 때.

80년생 정도를 걸어야 하는 일마다 풀리고 사도를 걸으면 일이 안 풀린다.

68년생 소질은 타고나는 거지만 개발하지 않으면 금세 사장되기 마련이다.

56년생 무리수를 두지 말고 잠시 제자리에 멈추는 것이 훗날을 위해 좋다.

44년생 만사 잊고 건강관리에 힘쓰고 남쪽으로 움직이는 것은 부적절하다.

93년생 되는 일이 없고 마음만 심란하지만 잠시 후면 좋은 일이 발생한다.

81년생 허한 부분이 있으면 단단하게 채운 후에 나서야만 오래갈 수 있다.

69년생 당당한 모습을 억지로 보이려면 여러모로 안 좋은 일이 생기는 법.

57년생 목적의식이 강하지 않으면 구하는 것을 얻기 힘드니 정신 차릴 것.

45년생 길한 기운이 감도니 막혔던 일이 풀리고 행운이 절로 찾아드는 날.

94년생 긴장이란 적당하면 좋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문제를 어렵게 만든다.

82년생 크게 생각하면 아무것도 아닌 일이 점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70년생 단순한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생각보다 긍정적인 모습이 보이는 날.

58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지난 일에 얽매이면 자기 몫을 챙기기 더 힘들다.

46년생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있더라도 조금만 버티면 원하는 걸 얻는 날.

돼지

95년생 자신에게 소중한 것은 남에게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기자.

83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나서지만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요구되는 시기다.

71년생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려 나서지만 그러한 행위가 빛을 못 보는 날.

59년생 자녀문제로 소리 내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 수긍하는 것이 상책.

47년생 어두운 곳을 환하게 밝힐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아낌없이 베풀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