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 월요일

96년생 겉으로 보이는 부분에 관심을 갖는 것은 좋으나 과하면 좋지 않다.

84년생 상대하기 다소 벅찬 사람이 있다면 친구로 만드는 것이 좋은 방법.

72년생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한 시점이니 내 생각보다 상대방부터 챙기자.

60년생 말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시간을 허비하기 마련이니 말수를 줄이자.

48년생 어디를 먼저 손대야 할지 가늠키 힘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85년생 사교성이 뛰어나면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데 시간이 많이 줄어든다.

73년생 차선책을 강구하지 않으면 곤란하니 한곳에 오래도록 머물지 마라.

61년생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임하면 귀한 것을 얻는 날.

49년생 여기저기 둘러봐도 별다른 묘책이 없다면 지금의 위치를 고수하자.

37년생 썩어도 준치라는 말은 있지만 지금은 그런 것에 해당되지 않는 날.

호랑이

86년생 어깨를 펴고서 하루를 시작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사람들을 대하라.

74년생 기름과 물처럼 나뉘는 현상이 눈앞에서 일어나기를 기다리지 마라.

62년생 생각만으로 모든 것을 아우를 수 있다는 생각은 버리는 것이 상책.

50년생 한차례 폭풍이 지나고 나면 고요한 적막감이 나도는 건 당연한 일.

38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토끼

87년생 허전한 마음을 채우려한다면 능동적인 움직임이 절실히 필요한 날.

75년생 다재다능한 모습을 갖추는 건 좋으나 무리수가 두어지면 곤란하다.

63년생 바라는 걸 얻을 수 있으나 장구할지는 미지수니 절대 멈추지 마라.

51년생 당장 급한 일이 아니면 뒤로 미루고 쉬어가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39년생 지나친 의심은 자신을 불행하게 만드는 지름길이니 믿음을 갖도록.

88년생 어지럽게 널린 것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원상태로 돌려놓아야 한다.

76년생 적극적인 행동이 자신에게 득이 될지 해가될지를 충분히 고민하자.

64년생 숨어있는 것을 찾으려고 애쓰지 말고 보이는 것만 손에 넣고 가자.

52년생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마찰은 피하고 서로 협력하는 것이 좋을 듯.

40년생 모든 상황을 평상시처럼 되돌리는 일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주자.

89년생 작은 것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진다면 모든 것이 소중한 법.

77년생 그럴듯한 모습 때문에 현실을 망각하기도 하지만 오래가지 않는다.

65년생 차분하게 걸음을 옮기지만 주변사람들이 마음이 급하니 힘든 하루.

53년생 마음먹기에 따라서 여러 가지 정황들이 급변하니 마음을 가다듬자.

41년생 기운이 상승하고 집안이 다복하니 잡다한 문제들이 금세 풀어진다.

90년생 생각은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자니 현실적인 어려움이 따른다.

78년생 편안한 일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66년생 초반작업에 지나치게 힘을 허비하면 곤란하니 힘의 분배를 잘하자.

54년생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 하나를 얻고 귀를 닫으면 하나를 잃는다.

42년생 마음이 즐겁게 편안하면 육신의 병은 사라지니 즐겁게 생활하도록.

91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79년생 많은 것을 수용하고 내 것으로 만드는 일에 저념하는 것이 이롭다.

67년생 이로운 것과 해로운 것을 단정 짓지 말고 전부 포용하면서 나서자.

55년생 기본적인 준비과정부터 먼저 챙기고 출발하면 별다른 문제가 없다.

43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어리석은 행위는 자제하고 현실을 인정하자.

원숭이

92년생 잔뜩 물이 오른 형세라서 어느 방향으로 튈지 예측하기 쉽지 않다.

80년생 값진 것이 무언인지 제대로 가늠하기 힘든 때지만 눈에 금방 띈다.

68년생 받았으면 답하는 것이 인지상정이라는 사실을 한순간도 잊지 마라.

56년생 쓸데없는 자기과시나 불필요한 지출은 여러 사람을 힘들게 만든다.

44년생 근본적인 문제해결이 급선무니 바쁘게 처리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93년생 감정문제로 심사가 불편할 때는 다른 곳에 관심을 두는 것이 좋다.

81년생 지지부진하던 일에 서광이 비칠 수 있으나 오래갈지 알 수가 없다.

69년생 좌우를 살피면서 앞으로 나서지만 전후를 살피지 않으면 무용지물.

57년생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은 재운이 있고 아닌 자는 없는 운세.

45년생 건강에 신경 쓰고 변화에 유념하는 것이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한다.

94년생 목표를 지나치게 상향조정하지 말고 자신의 눈높이에 맞게 맞추자.

82년생 속으로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 없는 것이 있으니 그것부터 찾아라.

70년생 깊이를 알 수 없으면 그냥 지나치는 것이 여러모로 자신에게 이득.

58년생 긴 것을 짧다고 억지 부리는 사람이 있다면 잠시 역성을 들어주자.

46년생 어두운 곳에 불을 밝히면 외진 곳도 환해지니 시야가 더 넓어진다.

돼지

95년생 상대방의 진심을 헤아리지 못하는 건 자기감정이 불확실하기 때문.

83년생 부단한 노력으로 얻은 건 쉽게 무너지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71년생 원행하는 것은 자제하고 시선을 낮추고 가까운 장소부터 살펴보자.

59년생 능력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7년생 힘들다고 생각하면 포기도 이르니 모든 것은 생각하기에 달려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