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9일 화요일

96년생 완벽한 조합을 원하기보다 바쁘게 움직이면서 초석을 빨리 다지자.

84년생 적당히 취하고 적당히 나누면서 자기자리를 만들어야 후환이 없다.

72년생 유명무실해진 것은 깨끗하게 정리하고 새로운 것에 시선을 돌리자.

60년생 모자란 것은 채우면 되고 넘치는 것은 버리면 되니 뭐가 걱정인가.

48년생 방심한 틈을 타고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매사에 항상 조심하라.

85년생 직장생활에서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

73년생 오름세에 접어들 때는 자그만 것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61년생 좋은 것을 두고 좋다는 느낌을 갖지 못하면 상황이 역전되기 쉽다.

49년생 작은 이익에 급급하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라.

37년생 운수대통이라고 자만하는 건 금물이니 마무리에 신중을 기할 시점.

호랑이

86년생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직면하지만 우회하지 말고 정면으로 맞서자.

74년생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는 운세.

62년생 우회하지 말고 정도를 걸어가면 지금보다도 높은 위치로 올라선다.

50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38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자신에게는 크게 기쁜 일은 아닌 운세.

토끼

87년생 융통성이 부족한 사람은 사소한 오해로 인해 마음 상하기 쉬운 날.

75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어도 오늘은 빠른 길보다 먼 길을 택함이 이롭다.

63년생 격정적인 모습을 보이면 유익한 점도 있으나 손해 보는 것이 많다.

51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길하다.

39년생 멀리 이동할 일이 생기며 자금사정이 악화되어 심기가 불편해진다.

88년생 정해진 것을 마다하고 자기식대로 밀고 나가는 것은 좋지 못한 날.

76년생 투명한 이미지를 갖추고 싶어도 주변여건이 도와주지 않으면 무리.

64년생 행운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어서 주위사람들과 조금씩 분배하자.

52년생 마음이 가벼우면 좋으나 지나치게 흥분하면 실기하니 몸을 낮추자.

40년생 초목이 우거진 곳에서는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할 때.

89년생 위로부터 받은 도움만큼 아래로도 아낌없이 베푸니 유익한 운세다.

77년생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지금은 그런 것에 연연할 때가 절대 아니다.

65년생 생각과 현실이 같은 궤도에서 움직이는 시점이니 과감하게 나서자.

53년생 선택에 대한 확신을 갖는 것은 좋으나 베이스가 없으면 힘든 여정.

41년생 행동에 기지와 순발력이 떨어져도 살아온 세월이 있으니 무탈하다.

90년생 불쾌한 기분을 오래 간직하는 행위는 많은 사람을 지치게 하는 일.

78년생 정신적으로 강인한 사람도 물질적인 유혹에는 한 번에 허물어진다.

66년생 반듯한 자세를 갖춘 후에 여러 사람들과 접촉하면 많은 걸 얻는다.

54년생 적군아군을 가르지 않고 전체를 아우르는 모습이 필요한 시점이다.

42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재운이 따르고 우환이 사라진다.

91년생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대비하는 사람은 사태수습이 쉬워진다.

79년생 새로운 계획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기 시작한다면 지금이 기회다.

67년생 모든 인간관계의 기본은 자세에서 나온다고 해도 모자람이 없구나.

55년생 판단력은 뛰어나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다.

43년생 무심코 지나쳐버린 행동이 악순환의 연속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원숭이

92년생 본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준비동작에서 체력이 바닥나니 안타깝다.

80년생 일에 대한 두려움은 있으나 과감하게 돌진하면 승승장구하는 운세.

68년생 문맥상의 난제를 극복하는 동시에 현실적인 문제를 풀어가는 시점.

56년생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동시에 표출하는 사람은 귀인을 만나는 운세.

44년생 내가 말하지 않아도 주변에서 거드니 직접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93년생 인위적인 변화는 악순환을 초래하니 순리를 따르는 것이 현명하다.

81년생 상식적인 기준으로 다가서는 것은 좋으나 반대인 경우도 다반사다.

69년생 심적으로 불안정한 사람에게는 조력자가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된다.

57년생 자기관리에 평소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자.

45년생 긴 여정이 마침내 마무리되고 마지막순간이 다가오고 있는 운세다.

94년생 말 한마디라도 자신이 책임질 부분이 있다면 마지막까지 책임져라.

82년생 파란하늘에 자신의 이상을 펼치니 이제 시작이지만 귀인이 돕는다.

70년생 새로운 감각에 눈을 뜨고 싶지만 아직은 허술한 부분이 많은 시점.

58년생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립할 시점에 점점 다가가는 운세다.

46년생 반은 길하고 반은 흉한 운세지만 생각하기에 따라 결과가 다른 날.

돼지

95년생 발상의 전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새삼스럽게 깨닫는 순간이 온다.

83년생 한마디 말보다 더 큰 의미를 부여하는 무언가를 찾아서 기쁜 하루.

71년생 발상의 전환이 기대되는 때지만 아직은 시작에 불과하니 엎드리자.

59년생 전반적인 리듬이 제자리를 찾으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47년생 아무리 자그만 것을 거래하더라도 신뢰가 없으면 성사되기 힘들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