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9일 토요일

96년생 다소 불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도 차분하게 기다리면 기회가 온다.

84년생 바닥을 치고 올라가지만 급격한 상승세를 타기에는 이른 느낌이다.

72년생 기댈 곳을 가까이에 두고 멀리서 찾는 사람은 심신이 고단한 하루.

60년생 객관적인 자료와 투철한 직업정신을 갖고 임하면 빠르게 성취한다.

48년생 심사가 불편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여럿이 어울리는 것이 편하다.

85년생 자신의 이미지가 어떤지 한번쯤 생각하고 다가서는 것이 현명하다.

73년생 일시적인 현상 때문에 짐짓 당황하지만 머지않아 상황이 역전된다.

61년생 항상 유리한 입장만 견지할 수 없으니 불리할 때를 미리 대비하자.

49년생 어차피 한번은 겪고 넘어가야 하는 일이면 긍정적으로 받아드리자.

37년생 어른의 입장과 젊은이의 입장이 다른 것은 어쩔 수 없는 현상이다.

호랑이

86년생 정신력이 얼마나 큰 잠재력을 갖고 있는지를 깊이 있게 생각할 때.

74년생 심리적인 위축감에서 빨리 벗어나야 상승국면으로 올라설 수 있다.

62년생 출중한 기량을 갖고 있다면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 나를 위한 행위.

50년생 도움을 청하지 말고 맡은 일에 충실하면 귀인이 자진해서 찾는 날.

38년생 이구동성으로 바라는 사안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바람직한 행위.

토끼

87년생 씨앗을 심고 물을 주니 새싹이 돋아나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결과.

75년생 은혜를 입었으면 보답하는 것이 도리니 머뭇거리지 말고 행동하라.

63년생 어려움에 직면한 사람은 새로운 것을 찾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 듯.

51년생 생각보다 많은 것을 투자해야할 상황이지만 그럴만한 여력이 없다.

39년생 오래도록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으니 그간의 고생이 헛되지 않구나.

88년생 앉아있는 사람에게 무엇을 건네주어야 상대방이 감동할 수 있을까.

76년생 엉뚱한 곳에서 시간낭비하지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옳다.

64년생 직진만 고집하지 말고 우회하는 여유로움이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

52년생 화를 자초하는 자들의 공통적인 원인은 지나친 욕심에서 비롯된다.

40년생 매매나 투자는 잠시 후로 미루고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급선무.

89년생 어느 것에 주안점을 둘 것인가를 정한 후에 다가서는 것이 이롭다.

77년생 구태의연한 모습으로 다가서는 사람이 있다면 절대 다가서지 마라.

65년생 자신의 구상과 주변상황이 맥을 같이하는 시점이니 망설이지 마라.

53년생 목표지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면 오히려 차분하게 움직여야 이롭다.

41년생 집안에 드는 사람보다 나는 사람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중요.

90년생 사람의 감정이란 때로는 사치스럽게 작용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8년생 자신의 입장을 대신해줄 사람을 찾아보지만 생각보다 찾기 어렵다.

66년생 눈높이를 어느 정도 선에서 맞추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변하는 날.

54년생 고정관념이란 좋은 점도 있지만 자세히 살피면 나쁜 점이 더 많다.

42년생 지나친 낙관도 문제지만 지나치게 걱정하는 것도 답답한 모습이다.

91년생 믿음이란 하루아침에 생성되는 것이 아니니 욕심내지 말고 나서자.

79년생 평소처럼 행하면 좋은 성과가 있으니 괜한 일에 흥분할 필요 없다.

67년생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5년생 적당한 선에서 양보하고 타협하면 없는 재물이 자연스레 발생한다.

43년생 풍족한 것을 두고 그것이 풍족하다 느끼지 못하면 매우 불행한 일.

원숭이

92년생 한번 놓치면 다시 잡기 힘든 좋은 기회니 약간의 희생은 치러야지.

80년생 시야가 좁아지지 않도록 되도록이면 높은 곳으로 자리를 이동하자.

68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린 후에 주변사람들과 공생함이 옳다.

56년생 부족한 지식은 보충하면 되지만 재물이 부족하면 답답한 국면이다.

44년생 누구나 바라는 것들은 조금씩 다르지만 궁극적으로는 그게 그거다.

93년생 가볍게 반응하면 망신당할 수 있으니 매사에 이성적으로 대응하라.

81년생 일어서서 바라보면 속 시원하게 시야에 들어오나 행하기가 어렵다.

69년생 제자리를 벗어나지 않으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은 얻는 날.

57년생 희미한 기억에 의지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택하는 것이 유리할 듯.

45년생 자존심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시급한 일.

94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지만 눈에 띄는 결과는 얻기 힘든 하루.

82년생 말이 앞서고 행동이 느린 사람은 나서지 말고 뒤로 한발 물러나자.

70년생 돌아가는 길이 조금 멀어도 쉬지 않고 걸어가면 금세 끝이 보인다.

58년생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주변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는지 모른다.

46년생 집안에 경사가 있으니 모두가 기뻐하고 모처럼 가족들이 화합한다.

돼지

95년생 눈에 거슬린다고 멀리하지 말고 한동안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83년생 주변의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심리적인 부담감이 하늘에 올라선다.

71년생 밝은 미래에 대한 확신은 마음먹기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기 마련.

59년생 산처럼 거대한 바위가 앞을 가로막더라도 벗어날 방법은 존재한다.

47년생 매번 같은 것만 찾지 말고 때로는 색다른 것을 찾는 것이 좋은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