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4일 월요일

96년생 먼저 손을 내미는 사람이 있거든 따뜻한 마음으로 그 손을 잡아라.

84년생 칼을 쥐고 있을 때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히면 명성이 자자하다.

72년생 자신의 분야에서 나름대로 인정받고 활동하는 폭도 더욱 넓어진다.

60년생 너그러운 자태로 주변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면 공명을 얻는 운세.

48년생 조용한 산사를 찾거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으로 임하는 게 좋다.

85년생 마음먹은 일은 잡다한 생각을 버리고 일관되게 추진하면 성취한다.

73년생 바람을 등지고 달리지만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한걸음씩 내딛자.

61년생 지혜로운 사람은 자신의 입지를 보다 굳건하게 다질 수 있는 시점.

49년생 풍부한 경험만 가지고 섣불리 달려드는 행위는 아무래도 불안하다.

37년생 기대하지 않았던 계약이 성사되어 원활한 진행이 예상되는 운세다.

호랑이

86년생 모든 행동을 책임지는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의 인식이 달라진다.

74년생 도모하는 일에 주변의 이목이 집중될 수 있으나 크게 개의치 마라.

62년생 타인의 부족함을 탓하지 않고 옆에서 도우면 그 이익이 적지 않다.

50년생 바람에 방향에 따라서 몸을 움직이면 큰 무리 없이 일이 진행된다.

38년생 일진이 불리할 때는 시비를 멀리하고 고개를 숙이는 것이 좋을 듯.

토끼

87년생 과감하게 움직이면 이로우니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변화를 꾀하라.

75년생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니 저녁이 되면 손에 쥔 것이 꽤나 많을 듯.

63년생 문서상의 일은 차분하게 처리하고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야 길하다.

51년생 이왕이면 다홍치마라는 말도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39년생 단판승부하기에 좋은 날이니 망설이지 말고 용감하게 길을 나서자.

88년생 가치관의 혼선을 빚지 않도록 주의하고 여성은 심적으로 불안하다.

76년생 인위적으로 힘을 가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변화가 시작되는 하루.

64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방향이 어딘지 잘 살피고 많은 것을 논하지 마라.

52년생 작은 것을 따르지 말고 오히려 큰 것을 따르는 것이 훨씬 좋은 날.

40년생 조심해서 나쁠 것 없으니 힘든 일은 직접 나서지 않는 게 좋을 듯.

89년생 좋은 만남이 기대되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걸어가자.

77년생 관심분야가 아니라도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해두는 것이 옳은 행위.

65년생 자신의 이름이 주변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이 발생하기 쉽다.

53년생 어떤 형태로던 변화를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하니 힘을 모아야한다.

41년생 갖가지 꽃들이 만발한 들녘에 앉아있으니 세상 부러울 게 없는 날.

90년생 일정한 거리에서 상대방과 호흡을 맞추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78년생 타인의 실수 때문에 피해볼 수도 있으나 너무 상심할 필요는 없다.

66년생 비일비재 하는 사안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담담하게 바라보자.

54년생 수중에 들어오지 않는 것에 미련 두는 것은 현명한 모습이 아니다.

42년생 모르는 것은 배우면 되고 아는 것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이 선인.

91년생 뛰는 사람 위에 나는 사람이 있으니 자만하지 말고 계속 전진하라.

79년생 불어오는 바람에 맞서지 말고 잠잠해지기를 기다리는 것이 길하다.

67년생 공명심을 버리고 담담하게 모든 것을 받아드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55년생 남을 존중하지 않으면 나 또한 남에게 존중받지 못하는 것이 순리.

43년생 금전문제로 깊은 상념에 잠기지만 생각보다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원숭이

92년생 고정관념에서 속히 벗어나 독특한 구상을 그려나가는 것이 이롭다.

80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지속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실감한다.

68년생 스스로 하는 일과 억지로 하는 일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날.

56년생 미리 정한대로 움직이고 정도를 택하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타난다.

44년생 맛깔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남의 시선만 살피는 건 어리석은 짓.

93년생 상대방이 원하는 것과 내가 원하는 것이 달라 정신적으로 힘든 날.

81년생 무심코 길을 지나가다가 귀인을 만날 수도 있으니 눈을 크게 떠라.

69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새로운 기류에 편승하는 사람은 신분이 상승한다.

57년생 힘에 부친다고 생각하면 더 힘들어지니 자신감을 가지고 다가서라.

45년생 조용한 가운데 약간의 변화가 예상되는 시점이니 자세하게 살피자.

94년생 한 번에 몰아치지 말고 시간을 두고 천천히 행하는 것이 현명하다.

82년생 입에 쓴 약이 보약이니 듣기 싫은 말을 귀담아듣는 것이 유익하다.

70년생 모두가 내 마음과는 다르다는 현실을 인정하고 발걸음을 옮기도록.

58년생 자신의 의견이나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말고 다음기회로 미루도록.

46년생 투자제의가 들어오면 정중하게 거절하고 내일을 기약하는 게 좋다.

돼지

95년생 한사람에 국한되지 말고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83년생 자신의 능력을 더하지도 빼지도 말고 그대로 드러내야만 성장한다.

71년생 한번 시작한 일은 당분간 지속하는 것이 좋으니 절대 멈추지 마라.

59년생 자신을 조금 드러내고 장점을 극대화하는 행동양식이 필요한 시점.

47년생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는 것은 좋으나 급히 서두르면 불리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