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일 토요일

96년생 들어갈 때와 나올 때의 방향이 같아야 자신의 입지가 탄탄한 운세.

84년생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넉넉하게 보충하고 움직이는 것이 현명하다.

72년생 내가 가진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활용하는 것은 나만이 가진 능력.

60년생 일정한 법칙을 두고 시작하면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행동이다.

48년생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으니 아랫사람들을 잘 다스려야 편하다.

85년생 비탈진 길을 안 쉬고 오르는 건 우매한 짓이니 슬기롭게 대처하라.

73년생 투명한 유리잔에 물을 붓고 싶지만 주변에 눈이 많아서 쉽지 않다.

61년생 무엇을 얻고 무엇을 주었는지 심각하게 고민하지만 정답이 없구나.

49년생 재운도 따르고 사람도 따르니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37년생 한적한 곳으로 몸을 옮겨 삶의 여유도 갖고 재충전할 시간을 갖자.

호랑이

86년생 개성보다는 상대방과 조화를 이루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우선이다.

74년생 무슨 일이건 변수는 항상 작용하는 법이니 대응방법을 마련해두자.

62년생 양손에 떡을 쥐고 있는 운세니 오늘은 이쯤해서 만족하는 게 좋다.

50년생 외방이 불리하니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38년생 백지수표라고 마음 내키는 대로 쓰는 것은 참으로 바보 같은 행위.

토끼

87년생 상대방의 의중을 충분히 파악한 후에 앞으로 나가는 것이 좋은 날.

75년생 힘든 일은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다.

63년생 오늘 선택한 것이 내일이 되면 빛을 환히 밝히니 현명한 선택이다.

51년생 원칙을 준수하고 차분하게 내일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빠르게 걷자.

39년생 좁은 통로를 달리기란 말처럼 쉽지 않으니 천천히 걷는 게 유리함.

88년생 힘의 분산이 무얼 의미하는지 그 사실을 간파하면 많은 걸 얻는다.

76년생 다양한 경험이 필요한 시기니 한곳에 머무르는 건 옳지 않은 모습.

64년생 바람소리가 크게 들리는 날에는 자세를 낮추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2년생 도움을 받기보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갖고 생활하자.

40년생 건강에 이상 징후가 보인다면 혈관계질환일 가능성이 상당히 많다.

89년생 두 사람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일이 쉬울 것 같으면서 난해하다.

77년생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되지 않고 꼬일 때는 누구라도 당황하는 법.

65년생 힘의 균형이 유지되면 무탈하나 균형이 깨지면 여러모로 난처하다.

53년생 이기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타인을 먼저 배려하면 길운이 접어든다.

41년생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는 말이 가슴에 깊이 각인되는 날.

90년생 길성이 눈앞에 다가오니 재운이 있고 추구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

78년생 초심을 잃지 않고 차분하게 한걸음 앞으로 나서니 큰 힘을 얻는다.

66년생 좋은 기운을 온몸으로 가득 머금을 수 있으니 여러 가지로 이로다.

54년생 측은지심에서 행하는 행동은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안겨줄 수 있다.

42년생 공사다망한 하루지만 이해득실을 잘 따지면 자신에게 유리한 운세.

91년생 자신의 관심사와 무관한 일이라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이롭다.

79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을 집중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라 행동에 옮길 것.

67년생 부덕함이 조금 있어도 욕심내지 않고 차분하게 임하면 편안해진다.

55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을 탓하지 말고 시선을 낮은 곳으로 고정하라.

43년생 사업가는 거래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니 매사에 조심해야할 때.

원숭이

92년생 상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제대로 파악하면 한결 발걸음이 가뿐하다.

80년생 주먹만 한 눈덩이가 구르다보면 커다란 바위만큼이나 커지기 마련.

68년생 가까운 사람들과 반목하지 말고 화합하는 일에 열과 성을 다할 때.

56년생 아랫사람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유지하고 멀리 움직이는 건 삼가라.

44년생 엇갈린 주장에 가까운 사람이 가슴에 상처를 입을 수 있는 날이다.

93년생 순서를 제대로 정한 후에 길을 나서면 의외의 좋은 성과가 따른다.

81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알찬 수확이 있다.

69년생 한번 실수는 흔한 일이지만 연이어 발생하면 큰 손실을 보기 쉽다.

57년생 황혼이 질 무렵이 가장 아름다운 건 지나간 시간이 아름답기 때문.

45년생 불필요한 일은 멀리 하고 눈앞에 있는 것부터 챙기는 것이 순서다.

94년생 편협한 마음을 버리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인간관계를 맺으면 좋다.

82년생 감춰진 재능을 발휘하고 싶어도 여건이 성숙되지 않으면 곤란하다.

70년생 평소보다 활력이 넘치는 날이니 자기생각을 행동으로 곧장 옮기자.

58년생 지는 해가 있으면 뜨는 해가 있기 마련이니 환경에 빨리 적응하라.

46년생 구설이 침노하는 날이지만 확고한 신념만 있다면 충분히 이겨낸다.

돼지

95년생 조용한 가운데 변화를 도모하니 저조한 국면에서 벗어나는 운세다.

83년생 멀리 있는 것보다 가까이 있는 것을 취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이다.

71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마구 먹다가는 체하는 것은 시간문제.

59년생 굽이진 길을 맞이할 때는 속도를 줄이고 차분하게 걷는 것이 유리.

47년생 직감만으로 선택한 일이 예상외의 좋은 성과를 가져오니 행복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