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6일 토요일

96년생 바닥에 엎드리면 좋을 것 같지만 그런다고 크게 달라지는 건 없다.

84년생 한눈팔지 말고 자신이 맡은 분야에 혼신의 힘을 다하는 것이 좋다.

72년생 거짓은 또 다른 거짓을 부른다는 말이 있으니 진실만 논하면 된다.

60년생 한번 손에 쥔 것은 절대 놓치지 않는 끈질긴 면모를 보일 수 있다.

48년생 가만히 귀를 기울이면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된다.

85년생 누구나 부족한 면면들은 있으니 처음부터 잘하려고 무리하지 마라.

73년생 전직을 고려하는 사람은 다시 생각하고 여성은 걱정거리가 생긴다.

61년생 사고의 발단은 대부분 경미한 실수나 무관심에서 일어나는 법이다.

49년생 남성은 건강관리에 신경을 쓸 때고 여성은 자식문제로 한숨짓는다.

37년생 사전 정지작업이 부족하면 힘들지만 충분하면 속도가 매우 빠르다.

호랑이

86년생 격앙된 감정을 잘 추스르고 원점으로 돌아가면 심적으로 안정된다.

74년생 굴곡이 심한 구간에서는 속도를 내지 않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득.

62년생 특별한 대접을 원하는 이가 있거든 원하는 대로 해주는 것이 정답.

50년생 물리적인 힘은 한계가 있으니 유화책을 강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38년생 혈관계통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오늘하루 조심하는 것이 안전하다.

토끼

87년생 즉석에서 결정할 일이 있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유익할 것 같다.

75년생 성격적인 부분이 조화를 이루면 다른 부분은 쉽게 맞출 수가 있다.

63년생 어디서 시작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51년생 간신배의 속내를 빨리 알아채면 금전손실이 극히 미미해지는 운세.

39년생 안정 속에서 변화를 도모한다면 느리지만 확실한 변화가 기대된다.

88년생 찬밥 더운밥 가리지 말고 눈에 띄는 것부터 잡는 것이 바람직하다.

76년생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라는 생각으로 임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64년생 객관성을 잃지 않고 판단하면 훗날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52년생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초지일관 한 가지 일에만 혼신을 다하자.

40년생 시원하게 뚫려있는 대로를 거침없이 달리는 기상이니 흥겨운 하루.

89년생 하면 된다는 의지만 있다면 막힌 것을 뚫고 지나가는 건 수월하다.

77년생 스케줄을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행하기 힘들면 아무런 소용없다.

65년생 아쉬운 부탁은 하는 사람도 힘드나 듣는 사람도 힘든 건 마찬가지.

53년생 어디를 가든지 누구와 함께 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니 기다리자.

41년생 약간의 모자람은 있지만 지금은 그 모자람을 채울 수 없는 시기다.

90년생 새로운 것은 몸에 익숙하지 않아 처음엔 누구라도 불편할 수 있다.

78년생 맷돌처럼 단단한 것도 약점이 있는 법이니 잘 살피면 약점이 있다.

66년생 실무를 겸비하지 않은 사람은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하면 수월하다.

54년생 하나를 얻고 또 하나를 얻으려는 욕망은 강하지만 조금 과한 느낌.

42년생 몸과 마음이 쇠약해지면 점진적인 후퇴가 예견되니 이점 명심하라.

91년생 한번 작심한 일은 무슨 일이 있어도 꾸준하게 해나가는 것이 좋다.

79년생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지만 자신이 원하지 않으면 무슨 득이 있나.

67년생 서면상의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은 있지만 능히 해결할 수 있는 날.

55년생 금전관계는 깨끗하게 처리하고 문제의 씨앗을 하나도 남기지 마라.

43년생 평탄한 길보다 울퉁불퉁한 길을 걷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되는 운세.

원숭이

92년생 마음이 어디로 향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크게 달라지기 마련이다.

80년생 여럿이 한 가지 일에 몰입하는 것은 일장일단이 있는 일이 아닌가.

68년생 양 갈래 길에서 어디로 몸을 움직일지 그것부터 정한 후에 나서자.

56년생 산허리를 지나서 마침내 정상이 눈앞에 나타나는 날이니 행복하다.

44년생 입에 쓴 약이라고 모두 보약이 아니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나설 때.

93년생 타인의 실수를 너그럽게 감싸주면 생각지도 않은 이익이 발생한다.

81년생 싫증난다고 내치지 말고 가만히 들여다보면 그 가치를 알 수 있다.

69년생 부드러운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하나를 잃고 둘을 얻을 수 있다.

57년생 부산한 움직임에 비해서 조금은 모자란 결과가 예상되나 만족하라.

45년생 정당한 일에는 소득이 있으나 그렇지 않으면 손재할 수 있는 운세.

94년생 잔꾀부리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하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는 날.

82년생 나가지도 못하고 물러서지도 못하니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70년생 남의 시선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행위는 작은 오해를 부를 수 있다.

58년생 썩어도 준치라는 말이 있으나 세월의 흐름 속에 많은 것이 변한다.

46년생 한번 믿었으면 끝까지 믿고 맡기는 것도 그리 나쁜 행동은 아니다.

돼지

95년생 이성문제로 심사가 편치 않은 사람은 잠시 냉각기를 갖는 게 좋다.

83년생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한곳에 머물지만 모두가 동상이몽이 아닌가.

71년생 소문에 연연하지 말고 자기주장을 굽히지 않고 묵묵히 밀고나가자.

59년생 마음이 풍요로운 사람은 어지간한 일에는 그다지 동요하지 않는다.

47년생 결정적인 기로에서 갈등하면 주변사람들 모두에게 누가 되기 마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