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5일 금요일

96년생 가야할 곳과 가지 말아야할 곳을 구분한 후에 길을 나서야 편하다

84년생 애매한 입장에 놓이면 나가지도 들어오지도 못하니 심히 불편하다.

72년생 명분이 제대로 갖추어진 상태에서 움직이는 것은 자신에게 이롭다.

60년생 금전손실이 예상되나 대처방법에 따라서는 격차가 상당히 큰 운세.

48년생 시작이 어렵다고 중도에 멈추는 것은 더 큰 손실을 야기하는 행동.

85년생 어정쩡한 모습은 불리하니 분명한 의사표현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73년생 소망하는 것을 이루고 싶다면 조력자를 옆에 두는 것이 시급한 일.

61년생 자그만 실수가 오히려 자신에게 득이 되는 결과를 안겨줄 수 있다.

49년생 급변하지 말고 느리지만 차분하게 변화하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37년생 살며시 다가오는 것은 품에 안고 소리 나게 다가오는 것은 내치자.

호랑이

86년생 입에 맞는 음식도 자주 먹으면 식상할 수 있으니 오랜만에 만나자.

74년생 예상하지 못한 일로 그 동안 공들인 것이 물거품이 될지도 모른다.

62년생 황금보기를 돌같이 하라는 말이 현실세계에 통용되기란 쉽지 않다.

50년생 수수한 것을 추종하고 화려한 것을 배척하는 자세를 갖는 게 좋다.

38년생 무엇을 얻느냐보다 무엇을 주었는가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함.

토끼

87년생 보이지 않는다고 무작정 서 있지 말고 일단 출발하는 것이 좋겠다.

75년생 나만의 리듬을 찾으면 여러모로 활력이 넘치고 심적으로 안정된다.

63년생 성급하게 나서면 금세 탈나기 마련이니 충분한 워밍업이 필요하다.

51년생 암중모색한다고 별다른 길을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주위를 살피자.

39년생 뒤에서 따라가면 편하지만 앞에 나서면 여러모로 힘들기 마련이다.

88년생 열 번 찍어서 넘어가지 않는 나무가 없다는 속담이 나를 희롱한다.

76년생 바람이 불어오는 반대방향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64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약간의 두려움이 있어야 좋은 일이 생긴다.

52년생 마음에 없는 말로 상대를 안심시키려 하지만 아무래도 불가능하다.

40년생 설마 하다가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작은 변화에도 빠르게 대처하라.

89년생 주머니사정을 충분히 생각하고 기분을 내야 뒤탈이 생기지 않는다.

77년생 전체적인 분위기를 잘 살피고 다가서면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다.

65년생 자신의 능력을 절반밖에 보여주지 못할 상황이면 저만치 물러나자.

53년생 깊은 연못가에 낚싯대를 드리우고 있으니 조용한 가운데 공명한다.

41년생 분별력이 떨어질 때는 선택하기보다 선택받는 것이 훨씬 유리하다.

90년생 생각의 폭이 좁아지면 방향을 제대로 잡기가 생각보다 힘들어진다.

78년생 약속시간에 맞게 나가면 두 가지를 얻고 늦으면 한 가지를 얻는다.

66년생 아는 것이 힘이니 뒤로 물러서지 말고 앞장서서 크게 소리를 내자.

54년생 다시 돌아가기 힘든 길을 건넌 상태라면 돌아보지 않는 것이 좋다.

42년생 구설이 따를 가능성이 있으니 할 말이 있어도 참는 것이 현명하다.

91년생 경사가 급한 곳이라도 중심이 뒤에 있으면 쉽게 넘어지지 않는 법.

79년생 주변여건이 누구에게 유리한가를 자세히 살피는 일이 시급한 과제.

67년생 하루 쉬어간다고 생각하지만 이제 시작인데 벌써 지치면 어떡하나.

55년생 되풀이되는 일 때문에 심신이 고단할 땐 손을 놓는 것도 방법이다.

43년생 넘치는 노동이나 정신집중은 건강을 크게 해치기 쉬우니 조심하라.

원숭이

92년생 자신의 마음과 몸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를 제대로 인식해야한다.

80년생 기회를 포착하면 지체 없이 달려드는 민첩함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68년생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기로에 선 자는 서둘러 조언을 구하라.

56년생 계약은 오늘로 마무리하고 장점을 최대한 살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44년생 청룡이 여의주를 입에 물었으니 길을 가로막을 방해자가 사라진다.

93년생 감성적인 표현은 자제하고 현실에 걸맞은 방법으로 표현해야할 때.

81년생 자기앞가림부터 하고나서 남의 일에 관여하는 것이 올바른 순서다.

69년생 엉겁결에 시작한 일은 수습하기 힘드니 손을 뒤로 두는 것이 좋다.

57년생 물리적인 힘이 미약하면 현재의 상황을 제대로 처리하기가 힘들다.

45년생 꼴뚜기 한 마리가 어물전망신 다 시킨다는 말을 한시도 잊지 마라.

94년생 만남이 길어지면 괜한 소문만 무성하니 간단하게 끝내야 무탈하다.

82년생 예측한 것과 실질적인 결과에 상당한 차이가 예상되니 당황스럽다.

70년생 준비된 자세로 기다리면 자그만 기회를 크게 만들 수 있는 운세다.

58년생 지나친 물욕은 자신을 망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46년생 가볍게 움직이면 만사태평하지만 무겁게 움직이면 매우 불리한 날.

돼지

95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을 구한다면 실망하지 않는 날이다.

83년생 계획을 세운 후에 일을 추진하면 별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는 운세.

71년생 한 분야에 보다 전문적인 지식이나 능력을 배양하는 것이 좋을 듯.

59년생 생각이 너무 많으면 일을 추진할 때 여러모로 문제가 발생하는 법.

47년생 기운이 상승하는 시기니 사업가는 확장이나 변화를 모색함이 좋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