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3일 수요일

96년생 어두운 곳에서 밝은 불빛을 만나지만 잠깐이면 시야에서 사라진다.

84년생 말과 행동이 같은 맥락으로 이어지면 원하는 것을 쉽게 얻는 운세.

72년생 젖은 나무에서 어수선하게 움직이면 불안하니 좌정하는 것이 최선.

60년생 명분과 실리를 두고서 어느 것을 택하는 것이 좋을지 망설이는 날.

48년생 방대한 스케일은 보기에는 좋으나 실익이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85년생 자신의 관점에서 바라보는 시각과 타인의 시각이 다르니 유념하라.

73년생 내가 할 일의 규모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한 후에 덤벼야 성공한다.

61년생 오르막이 눈앞에 있지만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니 무엇이 걱정인가.

49년생 완벽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만 그에 따른 스트레스가 많은 건 문제.

37년생 기다리다 지친 망부석처럼 바라는 일이 현실로 나타나지 않는구나.

호랑이

86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키고 자신의 진심을 상대방에게 빨리 전하라.

74년생 기민한 움직임이 동반되면 자신의 위치가 한층 더 올라갈 수 있다.

62년생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주변에 가득하니 자신의 위상이 올라간다.

50년생 무조건 빠르다고 좋다는 생각은 버리고 느긋하게 생각해야 이롭다.

38년생 뒤로 물러서도 취하고자 하는 걸 충분히 취할 수 있으니 안심하라.

토끼

87년생 자신감을 갖고 나서면 호기심어린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되기 마련.

75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면 자신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건 수월하다.

63년생 조금은 모자란 느낌이 들 때가 가장 보기 좋다는 격언을 기억하라.

51년생 능력을 벗어나지 말고 적정한 선에서 뒤로 물러나는 것이 좋은 날.

39년생 어느 방향을 잡는 것이 가솔들에게 도움이 될지 한참 생각할 시점.

88년생 진실이 오도되는 것은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76년생 일에 미흡함이 있으나 약간의 시간만 지나면 더 크게 발전하는 날.

64년생 내가 원하는 것을 다른 사람이 갖고 있지만 기다리면 내게로 온다.

52년생 풍족한 것을 마다하고 부족한 것을 택하는 사람은 용기 있는 사람.

40년생 가고 오는 것을 아쉬워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눈을 떠야 편안하다.

89년생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변질되지 않도록 싹을 자르는 것이 상책.

77년생 거친 평원을 혼자가 아닌 둘이 건너니 비바람이 닥쳐도 걱정 없다.

65년생 작은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을 포용하고 이끌어가니 기쁨이 넘친다.

53년생 처음 생각한 것을 실천하면 하나를 얻지만 그 가치는 상당히 크다.

41년생 크게 성하고 크게 패하는 것을 피하고 현 상태를 유지함이 이롭다.

90년생 감정표현에 충실하고 상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파악하라.

78년생 움츠릴수록 자신에게 불리해지니 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유리한 날.

66년생 음지에서 나와 양지로 옮기니 새로운 기운이 솟아오르는 기분이다.

54년생 평소보다 많은 재물을 얻는 운세지만 생각보다 오래가지는 않는다.

42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되면 불리한 국면을 유리한 국면으로 전환하는 날.

91년생 누군가를 미워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면 시간과 더불어 날려버리자.

79년생 믿음이 강한 사람은 상대방의 실수를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법.

67년생 일반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열린 마음으로 대하면 이득이 생긴다.

55년생 지나친 흥분은 건강에 해롭고 현안을 제대로 처결하기 어려워진다.

43년생 상당기간 쌓아올린 경험을 바탕으로 움직이면 실패하지 않는 운세.

원숭이

92년생 여성은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이 좋고 남성은 활동하기 좋은 날.

80년생 편안한 자세로 앉아있어도 마음이 불편하면 오래 버티기가 어렵다.

68년생 갈등의 소지가 있다면 아예 시작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유익하다.

56년생 고된 일상이 지나면 따스한 햇살이 비치니 참고 기다리는 게 상책.

44년생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려면 심리적인 안정과 경제적인 안정이 필수.

93년생 내가 보여줄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보여주는 것이 여러모로 길하다.

81년생 남들이 보기에 약간 둔한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는 것을 잊지 마라.

69년생 한 가지 목적을 갖고 매진하는 모습은 여러 사람들에게 감을 준다.

57년생 조건에 걸맞은 행동을 보인다면 상대방의 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45년생 어떠한 일이건 자긍심을 갖고 임하면 과정이 생각보다 수월해진다.

94년생 친화력이 있으면 적을 친구로 만들고 함께하는 사람들이 부지기수.

82년생 누구를 위한 행위는 자체만으로 충분히 아름답다는 것을 명심하라.

70년생 자신이 소화할 수 있는 범위를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함.

58년생 작은 다툼 때문에 큰 손실을 볼 수 있으니 시비는 피하는 게 상책.

46년생 미지수를 알 수 있는 방법은 오직 한가지뿐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돼지

95년생 주고받는 것이 많아지면 상호간의 감정교류가 크게 상승하기 마련.

83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된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 있다면 더 높이 오른다.

71년생 확실한 대책이 없다면 한발 뒤로 물러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59년생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도 있으니 조금만 참으면 일신이 편하다.

47년생 시작이 편하다고 과정마저 편하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것에 불과함.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