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1일 월요일

96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니 편하게 생각하라.

84년생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니 정확한 목적지부터 결정하자.

72년생 방향감각을 잃지 않고 차분하게 움직이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한다.

60년생 대화의 폭을 넓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일이 가장 중요.

48년생 주변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면 어렵지 않게 실리를 챙길 수 있다.

85년생 매사에 성급하게 굴지 않고 신중하게 대처하면 많은 것을 얻는 날.

73년생 무엇을 먼저 행할지 판단한 후에 다음순서로 넘어가야 편안해진다.

61년생 작은 것에도 책임감을 잃지 않는 자세로 임하면 크게 앞서는 운세.

49년생 하나보다 둘이 강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진리를 가슴에 새기자.

37년생 넓은 평원을 달리는 말에 채찍을 가하지만 가야할 길이 아직 멀다.

호랑이

86년생 주변사람들과 화합하는 일에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 일이다.

74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모든 문이 열리지만 아니면 모두 다 닫힌다.

62년생 마음만 앞세우지 말고 준비를 차근차근 해나가야 하루가 편안하다.

50년생 외부에 있는 사람보다 내부에 있는 사람을 먼저 다스릴 필요 있다.

38년생 남겨진 것을 생각지 않고 잃어버린 것만 생각하면 몸만 축하는 법.

토끼

87년생 새로운 것을 선택하려면 약간의 두려움이 동반되나 당황하지 마라.

75년생 자신의 마인드가 어떠냐에 따라서 전반적인 기운이 달라지기 마련.

63년생 분위기를 바꾸려면 지금이 적기니 더 이상 늦추지 말고 높이 날자.

51년생 민심이 천심이라는 말이 있으니 그것에 부합하는 자세로 대응하자.

39년생 떠도는 풍문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의지대로 계속해서 정진하라.

88년생 첫발을 어디로 내딛느냐에 따라 길흉화복의 흐름이 크게 달라진다.

76년생 조금은 설레는 마음은 있지만 예정대로 움직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사람을 한꺼번에 만날 가능성이 농후해진다.

52년생 차일피일하면 세월만 흘러가니 계획은 차질 없이 세워야 편안하다.

40년생 한 가지 이상의 것은 생각지 말고 자신에게 필요한 것만 생각하자.

89년생 이성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고 감정적인 교류가 생기는 날.

77년생 가능하면 행동의 주체가 남이 아닌 내가 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65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에 움직이는 것보다 미리 예방하는 게 상책.

53년생 귀가 여리면 주체성을 잃기 쉬우니 정해진 것만 묵묵히 밀고 가라.

41년생 바쁠 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할 때 움직이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90년생 시작이 좋으면 마지막까지 좋다는 말이 있으니 활기차게 움직이자.

78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을 실생활에 응용하면 유익하다.

66년생 손에 쥔 것을 아깝게 여기지 말고 조금씩 나누는 모습을 간직하자.

54년생 기쁨과 슬픔을 나눌 줄 아는 사람은 삶의 활력소가 필요하지 않다.

42년생 집안에서 큰소리치지 말고 나가서 큰소리치면 재운이 절로 생긴다.

91년생 귀에 익숙한 말을 들으면 무덤덤하지만 생소한 말은 오래 남는 법.

79년생 경쟁관계를 정리하고 서로 화합하는 관계로 승화시키는 것이 좋다.

67년생 응집력이 강하면 결과가 좋지만 아닌 사람은 퇴보할 수 있는 운세.

55년생 눈을 감고 길을 가도 자신을 해하는 사람이 없으니 무사태평한 날.

43년생 남의 말이라도 귀담아 들어두면 어려울 때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어느 것 하나 거칠 것이 없을 것 같지만 경험을 쌓는 것이 급선무.

80년생 적당한 시점이 되면 자연스럽게 변화의 조짐이 나타나니 기다리자.

68년생 인위적인 변화라도 현재로선 절실하니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갖자.

56년생 허공에 대고 아무리 소리쳐도 들려오는 것은 공허한 메아리뿐이다.

44년생 많은 것을 소유하지 말고 알짜배기만 골라서 손에 넣는 것이 이득.

93년생 남녀불문하고 새로운 사람과의 인간관계를 맺는 것은 이롭지 않다.

81년생 두드리면 열릴 것 같지만 이제 시작인데 벌써 열리면 재미가 없다.

69년생 사람이 오고가는 것은 인간의 힘으로 좌우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57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도모하면서 앞날을 준비하는 자세를 가져야할 때.

45년생 집안 일로 마음이 무거울 때는 다른 일에 몰두하는 것이 최선이다.

94년생 자업자득이라는 말이 있으니 말 한마디 행동하나에 신중을 기하라.

82년생 시야가 넓으면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

70년생 소신을 가지고 자신의 위치를 벗어나지 않으면 성공하기 마련이다.

58년생 자신을 기만하지 말고 인정하는 자세로 현실에 임해야만 성공한다.

46년생 혼자서 할 수 있는 것과 더불어서 해야 할 일을 구별해야 길한 날.

돼지

95년생 자신의 노력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이 미래니 괜히 겁낼 필요 없다.

83년생 작은 이익 때문에 자리를 바꾸는 행위는 자신에게 해가될 수 있다.

71년생 뒷일은 차후에 생각하고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면 큰 성과를 거둔다.

59년생 달이 구름에 가리면 밤길이 어두운 법이니 서두르는 건 절대 금물.

47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