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0일 목요일

96년생 명분이 분명한 일은 실익을 따지는 것보다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84년생 필요에 의해서 행동한 것에 대한 후회는 하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72년생 남의 이목보다는 자신의 뜻을 사방에 알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

60년생 변함없는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행동양식이다.

48년생 정신건강이 얼마나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깊이 있게 인식하라.

85년생 상대방사정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다가서면 의외의 결과가 있는 날.

73년생 사적인 일 때문에 사무적인 일을 도외시하는 일은 절대 없게 하라.

61년생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어떤 방법을 택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49년생 무엇을 위해 행동할지를 생각하고 행동하면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

37년생 지금보다는 나중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에 옮기는 것이 바람직하다.

호랑이

86년생 노력하는 자에게 행운의 여신이 손을 내미니 새로운 힘이 솟는 날.

74년생 남의 일을 자기 일처럼 돌봐주니 무엇보다 내 마음이 매우 즐겁다.

62년생 묵묵히 앞만 보고 걷지만 가끔은 뒤를 돌아보는 것도 중요한 일과.

50년생 길을 막고 서있는 사람과 다투기보다는 타협하는 편이 더 좋은 날.

38년생 심약한 사람은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마음 편히 먹고 자리에 앉자.

토끼

87년생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대해서 의구심을 버리고 초심으로 돌아가라.

75년생 본인은 분명 잘못이 없다고 여기지만 남들이 그리 여기지 않을 듯.

63년생 다양한 움직임이 예상되지만 적절한 호응이 뒤따르지 않으면 곤란.

51년생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지도 못하고 돌아서면 후회 막급하다.

39년생 어디로 행할 것인지를 분명히 정하고 발을 옮기는 것이 가장 중요.

88년생 맺고 끊음이 분명한 것은 좋으나 상대방이 힘들어할 수 있는 부분.

76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은 찰나에 이루어지는 것과는 색다른 느낌이다.

64년생 따스한 분위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싶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구나.

52년생 마음이 무거운 것은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있으나 건강은 아니다.

40년생 눈앞이 컴컴할 때는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것이 편하다.

89년생 내게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행복하지만 없다면 더 없이 불행한 날.

77년생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이르다는 말이 있으니 절대 실망하지 말 것.

65년생 곰처럼 묵묵하게 대응하는 것이 손실을 막는 유일무이한 방법이다.

53년생 하나 되어 한목소리를 내고 있으니 오늘 하루는 더 없이 행복하다.

41년생 상하관계가 복잡해지면 집안이 문란해지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90년생 똑같은 행위만 되풀이하면 곤란하니 창의성 있는 모습을 보여주자.

78년생 이익을 함께 추구하면 내가 얻는 것이 오히려 상대방보다 많은 날.

66년생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일에 매진하면 갈수록 편해지는 법.

54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이 눈앞에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게 우선.

42년생 묵은 것이 빛을 발하는 시기니 새로운 것은 되도록 추구하지 말자.

91년생 재물만 있으면 못할 것이 없다는 극단적인 사고방식에서 탈피하자.

79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경우도 있으나 오늘은 반대현상을 보게 된다.

67년생 실현가능한 일부터 추진하고 시간의 흐름을 보다 상세히 분석하라.

55년생 자녀문제로 크게 기뻐하거나 크게 슬퍼할 일이 일어날 수 있는 날.

43년생 바람이 잔잔하면 좋을 것 같지만 너무 조용해도 심신이 불편한 날.

원숭이

92년생 연인들은 사랑의 감정이 깊어가는 때지만 너무 몰입하면 곤란하다.

80년생 내가 무엇을 구하느냐에 따라서 미래가 달라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68년생 지난 일은 빨리 잊고 다가올 미래만 생각하는 것이 바람직한 태도.

56년생 계약이 성사되기 어려울 때는 잠시 쉬었다 다시 시작하는 게 좋다.

44년생 작지만 소중한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오늘만큼은 부러울 것이 없다.

93년생 생각처럼 안 된다고 화내지 말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현명한 모습.

81년생 감이란 억지로 잡는 것이 아닌 느낌으로 잡는다는 것을 잊지 마라.

69년생 마음을 비우는 행위는 보통사람들이 행하기에는 쉬운 일이 아니다.

57년생 한 가지 일념으로 앞만 보고 달려온 사람은 주변을 한번 둘러보자.

45년생 한번 속는 것은 괜찮지만 되풀이되면 감당하기 힘들어지는 법이다.

94년생 원칙에 충실한 것은 좋으나 가끔은 자유롭고 싶을 때도 필요한 법.

82년생 경박한 언행은 삼가고 조숙한 이미지를 풍기는 것이 훨씬 좋은 날.

70년생 오랜 기간 매진할 일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할 수 있다.

58년생 오늘 생각하고 내일 행동하면 이미 늦으니 곧바로 행동에 옮길 것.

46년생 깊은 강물에 빠져서 허우적대는 사람을 구해주니 마음이 흐뭇하다.

돼지

95년생 굽히지 않으면 얻을 수 없는 것이 있으나 오늘만큼은 그렇지 않다.

83년생 주변사람들사람과 맞서지 말고 동화할 수 있도록 무던히 노력하자.

71년생 자그만 것이라도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있으면 가치가 더해진다.

59년생 새롭게 시작한 일이 별다른 어려움 없이 진행되니 기분 좋은 하루.

47년생 주위사람의 어려움을 헤아리는 건 좋지만 혼자 감당하기엔 역부족.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