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7일 월요일

96년생 하나씩 하지 말고 묶어서 처리하는 것이 자신을 위한 현명한 행동.

84년생 약속시간에 늦어질 수 있으니 미리 출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72년생 평소 생각하던 것을 행동으로 옮기지만 실현가능성은 좀 희박하다.

60년생 어디로 방향을 잡을지 확실히 정한 후에 움직여도 절대 늦지 않다.

48년생 안정을 도모하고 시간이 지난 후에 변화를 꾀하는 것이 좋은 방법.

85년생 세심하게 살피고 잘 챙기면 내가 원하는 것을 얻기에 적절한 시점.

73년생 주위사람들의 신의를 저버리지 말고 차곡차곡 쌓는다면 힘이 된다.

61년생 유유상종한다는 말이 있으나 긍정적으로 보면 이로운 부분도 있다.

49년생 번잡한 곳은 피하고 한적한 곳으로 이동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37년생 낙타가 바늘구멍을 빠져나가기 어렵다는 것은 누가 봐도 당연지사.

호랑이

86년생 자신의 일상을 예의 주시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항상 잊지 마라.

74년생 지금 배부른 것보다 나중을 생각하는 마음자세로 생활해야 편하다.

62년생 나를 해하려 하는 말들은 입에 달게 마련이니 이점을 늘 명심하라.

50년생 진흙 속에서 진주를 찾아내기란 생각보다 그리 쉬운 일은 아닐 듯.

38년생 진실은 왜곡되고 오해를 사기 쉽지만 시간이 가면 밝혀질 수 있다.

토끼

87년생 내게 맞는 옷을 입어야 폼 나지 남의 것을 입으면 보기 좋지 않다.

75년생 정통성을 잃지 않고 주관을 세울 수 있다면 모든 이가 우러러본다.

63년생 어떠한 상황에 처해도 이성을 잃지 않는 차분한 행동이 필요한 날.

51년생 터무니없는 일에 연루될 가능성이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자제하라.

39년생 새로이 시작한 사업이 활기를 띄우니 신명이 절로 나고 행복한 날.

88년생 감정을 자제하는 것은 어른스러운 모습이지만 지나친 것은 그렇다.

76년생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한 노력은 아무리 많이 해도 과도하지 않다.

64년생 좋은 모습을 보고 싶다면 자신이 먼저 타인에게 좋은 모습 보이자.

52년생 생각이 많으면 엉뚱한 결론을 내릴 수도 있으니 생각은 짧게 하라.

40년생 결단을 내릴 때는 많은 생각은 해가 되니 하나만 생각하고 내리자.

89년생 수많은 사람들을 상대하는 것은 많은 스트레스를 동반하는 지름길.

77년생 손실이 있으면 이익도 있기 마련이니 한쪽에 너무 치우칠 건 없다.

65년생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는 여럿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이 효과적이다.

53년생 종교 활동이 자신의 마음을 평온함으로 물들이는 현명한 방법이다.

41년생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도 있지만 피해갈 방법이 없다면 그냥 두자.

90년생 개인적인 문제 때문에 주변사람들을 힘들게 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78년생 문제의 심각성을 제대로 인식하고 길을 나선다면 해결책이 나온다.

66년생 부단한 노력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즐겁다.

54년생 머뭇거리다 시기를 놓칠 수도 있으니 곧장 움직이는 것이 좋을 듯.

42년생 항상 자신의 선택을 최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후회하지 않는다.

91년생 같은 일만 되풀이하면 매너리즘에 빨리 빠지고 여러모로 불리하다.

79년생 예상된 수순을 밝는 것은 좋지만 약간의 변수는 항상 존재하는 법.

67년생 가진 건 많지 않더라도 마음이 따뜻한 사람은 주위에 사람이 많다.

55년생 최선을 다한 자에게는 후회란 없는 법이니 결과에 연연하지 말 것.

43년생 자신의 기풍에 상대방이 주눅 들면 거래가 성사되기 쉽지 않는 날.

원숭이

92년생 가까운 곳에서 볼 때와 멀리서 볼 때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난다.

80년생 비교적 간단한 일을 두고 괜히 어렵게 생각하는 것은 답답한 모습.

68년생 자기생각과 타인의 생각이 서로 일치하니 구하는 걸 얻기 쉬운 날.

56년생 무엇을 가지고 못 가지고는 그리 중요한 사안이 아님을 명심할 것.

44년생 가족 간에 서로 기댈 수 있는 구성원이 되어야만 집안이 편안하다.

93년생 내 입맛에 안 맞는 것이 남의 입맛에는 맞을 수 있음을 잊지 마라.

81년생 생각과 현실이 일직선상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되는 운세.

69년생 늘 하던 일이라도 어느 순간 낯설게 느껴질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57년생 당찬 포부를 밝히고 주변사람들과 조화를 적절하게 이루어야할 때.

45년생 한창 바쁘게 움직이다가 갑자기 한가해지면 정신적으로 힘이 든다.

94년생 성공과 실패란 누구나 한번쯤 겪는 과정이니 크게 염려할 건 없다.

82년생 정답을 찾지 못하면 앞으로 나갈 수 없으니 종일 시계만 쳐다본다.

70년생 중요한 것은 먼저 하고 쉬운 것을 나중에 처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58년생 하는 일이 어려움에 닥치지만 도와주는 귀인이 나타나니 문제없다.

46년생 현실적인 것과 추상적인 것을 제대로 구분하고 시작해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만남의 지속성을 꾀하려면 마음이 가득 담긴 선물을 준비해야한다.

83년생 자신의 실수가 오히려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수 있음을 잊지 마라.

71년생 방향이 서로 다르면 각개돌파를 선택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

59년생 남을 위하는 마음이 있다면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시급한 일.

47년생 옛것을 지키려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대를 거스르는 행위는 삼가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