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8일 금요일

96년생 흔들리는 것은 나뭇가지가 아니라 내 마음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자.

84년생 대화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면 맥을 제대로 짚을 줄 알아야 편하다.

72년생 필수조건이라고 생각한 것이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시기다.

60년생 문서적인 부분에 있어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면 문제가 복잡해진다.

48년생 어제도 오늘도 이어지는 주변사람들의 호소를 귀담아듣는 게 중요.

85년생 관망하는 사람에게는 확신이 없으며 집요한 사람에겐 미래가 없다.

73년생 사고방식의 변화를 추구하면 의외로 일이 쉽게 해결되니 행운이다.

61년생 자신의 행동에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일한 만큼 결과가 나오는 날.

49년생 현실과 이상의 길목에 서 있다면 혼자 판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함.

37년생 마음먹고 일하지만 중간에 방해자가 나타날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호랑이

86년생 말보다 행동이 앞서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불리한 현상만 증가한다.

74년생 파도가 굽이치는 바닷가에서 월척을 낚으려는 행동은 위험한 행위.

62년생 작은 것에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은 정신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다.

50년생 분업의 중요성을 빨리 인식하는 사람만이 정점에 오를 수 있는 법.

38년생 몸에 좋은 것도 과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도 있음을 명심하라.

토끼

87년생 상상력이 풍부한 것은 좋으나 엉뚱한 것은 문제가 될 소지가 있다.

75년생 굽이치는 물줄기를 바꾸려는 무모한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이롭다.

63년생 변화란 시기가 무르익어야 가능하다는 사실을 항상 마음에 새기자.

51년생 자식과의 대화가 단절되면 점차 회복하기 어려워지니 잘 판단하라.

39년생 한번 나간 돈은 다시 돌아오기 힘드니 손에 쥐고 있는 게 좋을 듯.

88년생 갈대처럼 흔들리는 것이 여자마음이나 한번 정하면 변하지 않는다.

76년생 불신이 사라지고 신뢰가 싹트면 모든 인간관계가 소중하게 변한다.

64년생 모두 주고 싶어도 줄 수 없는 상황이 있으니 안타깝게 생각지마라.

52년생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면 좋겠지만 시간은 이미 흐르고 있다.

40년생 귀한 것은 자식주고 흔한 것만 내 것으로 만드니 이것이 부모마음.

89년생 쓸데없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마음에도 없는 일을 행하니 괴롭다.

77년생 역전되는 순간이 오면 움츠리기 쉬우나 그것이 기회가 될 수 있다.

65년생 무언가를 성취하고 싶다면 지금도 늦지 않으니 중도포기하지 마라.

53년생 남의 모함에 가슴에 멍들지 말고 자신의 입장을 분명하게 밝힐 것.

41년생 매사 마음먹은 것처럼 되지 않지만 용기 잃지 말고 어깨를 펼치자.

90년생 주인공은 뒤에 나타난다는 속설은 옛날이야기와 같은 오래된 얘기.

78년생 눈에 들어오는 것은 많지만 그중에 옥석을 가리는 것이 중요한 일.

66년생 손으로 해야 할 일과 발로해야 할 일이 있으니 정확하게 구분하라.

54년생 심한 자괴감에 빠진 자는 빠져나오기가 갈수록 힘들어지는 운세다.

42년생 한손으로 크게 튕기면 저만치 나가고 두 번 튕기면 보이지 않는다.

91년생 즐거운 마음으로 대지를 박차고 뛰어나가니 많은 시선이 느껴진다.

79년생 자신만의 독특한 향기를 발산할 수 있다면 모든 문제가 풀리는 날.

67년생 따스한 온기가 느껴지지만 그것이 내 것인지 아닌지는 알 수 없다.

55년생 언어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음을 인정하라.

43년생 들어갈 때는 그지없이 좋지만 나올 때는 왠지 모르게 허전한 마음.

원숭이

92년생 가까이 다가가려고 애쓰지 말고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게끔 만들자.

80년생 작은 것을 모아서 큰 것을 이루고자 노력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다.

68년생 위치가 안정되면 좋으나 그렇지 않은 상태라면 경쟁자와 동행하자.

56년생 불확실한 일에는 손대지 말고 안전제일주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44년생 다자간 협상을 이끌어 내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느끼는 날.

93년생 밖으로 다니면 성과가 있으나 집안에 머무르면 심적으로 불안하다.

81년생 실패와 성공이 겹치는 시점이지만 조력자가 있으면 크게 성공한다.

69년생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것은 누구나 인정하는 말이다.

57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라면 달려들지 말고 잠시 뒤에 머무는 것이 좋다.

45년생 남의 것을 내 것처럼 여기는 마음이 있으면 모든 것이 수월해진다.

94년생 이동은 빠르게 하고 내 뜻을 제대로 전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82년생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면서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는 것이 이롭다.

70년생 절제된 행동은 약간의 고통이 따르지만 그래도 가장 가치 있는 일.

58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너무 과민하게 반응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46년생 저무는 해를 아쉬워하지 말고 뜨는 달에 시선을 두는 것이 득이다.

돼지

95년생 많은 걸 갖고 있는 것보다 필요한 것 하나만 갖고 있는 것이 좋다.

83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면 높은 곳에 오를 수 있으니 어깨를 펴자.

71년생 생각이 많으면 행동에 제약이 있으니 머리를 비우는 것이 더 좋다.

59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47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