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8일 화요일

96년생 상방된 이미지를 가진 사람끼리 만나면 처음에는 힘드나 좋아진다.

84년생 행하지 않으면 모든 것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생각을 빨리 떨치자.

72년생 누가 먼저 행하는 것이 좋을지를 고민하지 말고 내가 먼저 나서자.

60년생 노출된 부분은 포기하고 드러나지 않은 것을 갈고 닦는 일이 중요.

48년생 화가 굴러 복이 되는 날이지만 모든 것에는 위험요소가 있기 마련.

85년생 남녀관계에서 지나친 감상주의는 삼가고 한곳에 깊이 빠지지 마라.

73년생 내가 먼저 움직이지 말고 상대방이 먼저 움직이도록 만들어나가자.

61년생 스타트가 좋아야 마무리가 수월하다는 사실을 가슴깊이 새길 시점.

49년생 무슨 일이든지 준비가 허술하면 진행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다.

37년생 물질적인 가치기준도 중요하지만 또 다른 그 무언가를 찾아야한다.

호랑이

86년생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임하면 좋은 사람과 특별한 인연을 맺는다.

74년생 순리에 맞게 움직이고 상대방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여유를 갖도록.

62년생 높낮이가 다른 시선으로 한곳을 응시하니 불협화음이 생기는 하루.

50년생 대부분의 사람들이 멀리하는 일이라도 그 가치는 엄연히 존재한다.

38년생 건강에 적신호가 오더라도 당황하지 말고 빨리 처방하면 간단하다.

토끼

87년생 여성은 외형만으로 판단하는 잘못을 저지르지 말고 마음을 열어라.

75년생 작은 것이 모이면 큰 것이 되니 사소한 것이라도 소중하게 여기자.

63년생 외형에 치우치는 것은 문제가 되지만 터부시하는 것도 문제시된다.

51년생 시행하는 시기와 목적이 확고해지면 더 이상 뒤로 미루는 건 무리.

39년생 일은 많고 사람이 부족하니 즐거운 비명이라도 질러야 할 것 같다.

88년생 변화에 부응하는 것은 좋지만 방향에 문제가 생긴다면 힘들어진다.

76년생 조금은 불리한 입장에 처해도 정직하게 답변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서로 다른 생각을 갖고 있지만 목표가 같으면 모양새가 닮기 마련.

52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뒤로 물러서지 말고 가능성을 만들어야 성공한다.

40년생 바람결에 나뭇잎이 크게 흔들리고 촛불마저 몹시 흐느적거리는 날.

89년생 결과보다는 과정에 대한 애착을 갖고 시작하는 자세가 바람직하다.

77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재빠르게 움직이면 유익한 결과가 나타나는 하루.

65년생 무엇을 어떻게 만들어간다는 마음으로 행하지만 난제가 있기 마련.

53년생 금전문제로 근심도 많지만 전반적으로 무난한 운세니 걱정이 없다.

41년생 초목이 우거진 곳에서는 자칫하면 길을 잃을 수 있으니 조심할 때.

90년생 감정에 사로잡히면 낭패 볼 수 있으니 이성을 잃지 말고 행동하자.

78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날.

66년생 여유자금이 조금 있지만 잠시 후면 급하게 쓰일 곳이 나타나는 날.

54년생 조용한 분위기에서 혼자서 돌출행동을 한다면 이목이 집중되는 법.

42년생 강물의 흐름이 빠르면 우회하고 느리면 곧장 건너가는 게 좋은 법.

91년생 마음이 한곳에 머물지 못하면 어디를 가서 누굴 만나나 항상 같다.

79년생 진한 감동을 원하지만 여러 가지 여건상 가능성이 많지 않은 운세.

67년생 정에 약한 사람은 돈 잃고 사람마저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55년생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았다고 생각하면 머물지 말고 빨리 떠나라.

43년생 남에게 굽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니 자존심만 내세우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상태가 아니면 낙심하지 말고 눈을 크게 뜨라.

80년생 솔직한 것은 좋으나 누구에게나 같은 모습으로 다가서면 위험하다.

68년생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확연히 구분한 후에 문을 활짝 열자.

56년생 남의 말을 무시하는 일이 때로는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되기도 한다.

44년생 평소와는 다르게 신체적인 컨디션이 좋지 못한 시점이니 조심하자.

93년생 마음한구석이 스산할 때는 빈곳이 많아서 일어나는 현상이 아닌가.

81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난다.

69년생 빈자리를 혼자서 메우기란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함이 좋다.

57년생 인정할 부분과 부정할 부분에 대한 정확한 구분이 있어야 좋은 날.

45년생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지만 기쁨이 한층 더하니 만족스러운 날이다.

94년생 위에서 보지 말고 밑에서 쳐다보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할 것 같다.

82년생 적당한 구실을 찾기가 어렵다면 현재의 난관을 벗어나기가 어렵다.

70년생 확고한 신념은 자생하는 사안이 아니라 인위적으로 키우는 것이다.

58년생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각오로 임해야만 난세를 극복한다.

46년생 아무리 건강한 사람도 관리에 소홀하면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돼지

95년생 시선을 어디에 둘지 난감한 상황이라면 눈을 감는 것도 좋은 방법.

83년생 확고부동한 입장표명이 좋을 수도 있으나 지금은 여러모로 불리함.

71년생 특별한 것을 원한다면 고정관념에서 하루속히 탈피해야 가능한 일.

59년생 숨어있는 사람은 밖으로 보내지 말고 안으로 들게 하는 것이 정답.

47년생 강한 것은 부러진다는 말을 부정하기에는 시기적으로 이미 늦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