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4일 금요일

96년생 시간이 지나 때가 되면 오해가 풀리고 두 사람의 애정이 깊어간다.

84년생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한 사람은 마무리하기 쉬운 법.

72년생 행하지 않는 것은 생각지 않는 것보다 많은 것을 잃어버리게 한다.

60년생 불필요한 것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

48년생 속이 훤하게 들여다보이는 행동은 삼가고 일부분만 공개함이 좋다.

85년생 사소한 문제가 발단이 되어 난관에 봉착할 수도 있음을 잊지 마라.

73년생 자신을 믿는 것과 더불어 조언을 구한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로다.

61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게 예민한 것은 좋지 않다.

49년생 위로 보지 말고 아래로 내려 보는 습관을 들이면 삶이 편안해진다.

37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니 여기저기 관심을 두는 건 절대 불리.

호랑이

86년생 눈에 들어오는 것만 생각하고 단순하게 생활하면 소득이 발생한다.

74년생 모처럼 마음먹고 시작한 일이 자연스럽게 풀리고 있으니 흡족하다.

62년생 여기저기 흩어진 것을 한곳에 모아서 여럿이 나누니 기분 좋은 날.

50년생 방금 행한 일을 망각할 수 있으니 일일이 메모하는 것이 안전하다.

38년생 매듭이 너무 많으면 일이 꼬일 수도 있으니 간격을 넉넉하게 두자.

토끼

87년생 지금까지의 삶의 방식을 개선하고 새로운 삶을 계획하고 준비하라.

75년생 급한 사람은 이익은커녕 손해만 볼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갖자.

63년생 가진 것이 많고 적음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두자.

51년생 가치관이 뚜렷하면 주위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소신 있게 걸어간다.

39년생 혈압이나 심장이 약한 사람들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농후하다.

88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나섰다가 무거운 마음으로 걸음을 옮기는 운세다.

76년생 자신의 소신을 굽히지 않는 것이 중요하나 지나친 고집을 버릴 때.

64년생 주어진 여건에 맞지 않게 움직이는 것은 갈수록 힘이 빠지는 형세.

52년생 같은 물에 발을 담그는 일은 쉽게 행하기 힘드니 충분히 생각하라.

40년생 누군가를 선택할 것인지 망설이는 사람은 결정을 다음으로 미루자.

89년생 시작은 더디지만 갈수록 가속도가 붙는 운세니 씩씩하게 추진하라.

77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말이 자꾸 귀에 거슬리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

65년생 순간적인 기분에 행하는 행동은 한 가지도 얻을 것이 없는 법이다.

53년생 급진적인 변화는 거부감을 일으키니 속도를 지금보다 조금 늦추자.

41년생 소심한 태도는 과감하게 버리고 당차게 일을 추진해야 편안해진다.

90년생 엉뚱한 행동이 때로는 자신을 빛나게 하는 지름길이 될 수도 있다.

78년생 간접경험보다 직접 경험하고 체득하는 것이 미래를 위한 초석이다.

66년생 돌아가는 길이 멀어도 정도라고 여기면 다른 것은 생각할 것 없다.

54년생 금전문제로 어려움이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42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91년생 처음 보는 사람도 열린 마음으로 대하면 좋은 관계를 만들기 쉽다.

79년생 관리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아가지 못하고 꾸물거린다.

67년생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무언가를 주시하는 것은 여러모로 불합리하다.

55년생 손에 없다고 푸념하지 말고 열심히 찾아다니면 틀림없이 찾아낸다.

43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을 때 용기를 내서 한발 내딛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옆 사람과 손잡고 앞으로 나가지만 잠시 후면 혼자서 길을 건넌다.

80년생 평상심을 유지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평소처럼 행하는 것이 이롭다.

68년생 마음의 평정을 찾으면 모든 문제가 단번에 해결될 수 있는 운세다.

56년생 신명나게 한판 놀고 싶지만 여러 가지 상황이 아무래도 힘든 하루.

44년생 상하관계나 종속관계란 시간이 지나야만 편안하게 자리를 잡는 법.

93년생 다급한 마음에 들어서면 상대방이 멀리 물러나기 쉬우니 조심하라.

81년생 들리는 소문이 좋거나 나쁘거나 그런 것에 일일이 반응할 것 없다.

69년생 희소식을 접하는 사람은 한곳에 다소곳이 머무르는 것이 안전하다.

57년생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으면 모든 업무가 중단되는 법.

45년생 금전문제나 대인관계에서 신중을 기하지 않으면 많은 것을 잃는다.

94년생 무언의 약속이란 말하지 않아도 통할 수 있는 사람끼리 가능한 일.

82년생 생각하는 것은 많지만 실행하기에 여러 가지 문제점이 산재해있다.

70년생 손해라고 생각하지 말고 그냥 있는 그대로 내버려두면 편안해진다.

58년생 마음을 크게 먹고 행동을 빠르게 하면 생각지 않은 소득이 생긴다.

46년생 왠지 모르게 답답할 때는 속내를 내보일 수 있는 친구를 만나보자.

돼지

95년생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것은 지극히 아름다운 것이니 얼굴을 들어라.

83년생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고자하는 말은 많지만 시간이 모자란 느낌.

71년생 내가 먼저라는 생각에서 한발만 물러서면 몸도 마음도 편안해진다.

59년생 금전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히 힘들 수 있으니 미연에 방지해야한다.

47년생 티끌모아 태산이라 하지만 지금은 그럴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